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호텔·테마파크 ‘가정의 달 행사 풍성’
상태바
호텔·테마파크 ‘가정의 달 행사 풍성’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04.23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호텔, 테마파크 등 여행레저 업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린이 무료 행사는 물론, 하루 종일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펼쳐져 가족 단위 나들이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웅진플레이도시, 어린이날엔'어린이'는 공짜
웅진플레이도시 어린이날을 기념해 어린이 방문객을 대상으로 무료 입장 이벤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5월 4~5일 이틀간 어린이 공짜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를 포함한 4인 이상 가족이 워터파크&스파를 이용할 경우 어린이 1명의 입장료가 공짜다. 실내 눈썰매장도 보호자 & 어린이 1+1 이벤트를 통해 보호자 1인 결제시 어린이 1인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신나는 눈썰매와 함께 대형 이글루에서 북극체험도 할 수 있다.

또 5월 4~5일 방문객을 대상으로 5월 내에 워터파크&스파 또는 스키, 눈썰매 중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재방문 이용권도 선착순 5,000명에 한해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이틀간 다채로운 가족 이벤트가 펼쳐져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1층 로비에서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페이스 페인팅 서비스와 키다리 삐에로가 증정하는 풍선 이벤트가 진행된다. 선착순 1,000명에게는 어린이들의 필수 학용품이 담긴 문구세트도 증정한다.

매표소 앞에서는 가족단위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선물 팡팡! 룰렛 이벤트’가 진행되니 놓치지 말 것. 당첨 결과에 따라 웅진플레이도시 초대권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실내 워터파크와 스키장 내 무대에서는 레이저 퍼포먼스와 함께하는 ‘컬러 매직 버블쇼’가 펼쳐진다. 물놀이, 스키 또는 눈썰매를 즐기는 동시에 매직쇼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어린이 전용 물놀이 공간 돌핀 키즈존에서는 물고기, 돌고래 등 바닷 속 캐릭터와 함께하는 신나는 댄스타임이 마련되고, 돌고래 슬라이드와 정글짐에서 재미있는 물놀이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웅진플레이도시 야외 바람개비 동산에서는 꼬마 바람개비 체험존 및 비눗방울 체험존을 운영해 어린이들이 직접 바람개비와 비눗방울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교육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아난티 클럽, 서울 ‘아난티 키즈 스포츠 & 챔피온십 Vol 2’ 선보여
아난티 클럽, 서울은 5월4일 어린이날을 맞아 ‘아난티 키즈 스포츠 & 챔피온쉽 Vol 2’를 선보인다.

다양한 액티비티와 공연을 관람하고, 저녁 뷔페까지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7세 이상 13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선착순 30명 모집한다.

행사 당일인 4일 오전 10시에 시작해 저녁식사로 마무리 되는 종일 프로그램으로, 캐릭터 양초 만들기, 팀 별 응원전, 명랑 운동회 등 아이들이 또래 친구들과 함께 단체 놀이를 하며 협동심과 사회성을 기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특히 명랑 운동회는 1부와 2부로 진행되며, 한마음 파도타기, 지구 나르기, 지네발 릴레이, OX 퀴즈, 팀 전체 게임인 단체 줄넘기, 판 뒤집기, 협동 공 튀기기 등이, 달인을 찾아라 게임에서는 훌라우프, 림보 게임 등 신나는 하루를 선사한다.

또한 아난티 클럽 서울 자작나무 1번 티 박스에서 진행하는 골프 장타 겨루기인 ‘롱기스트 챔피온십 대회’와 울창한 숲과 코스를 체험해 보는 ‘카트 투어’도 마련돼 있다. 롱기스트 챔피온십 우승자에겐 씨즈캔디의 수제 초콜렛을, ‘아난티 키즈 스포츠 & 챔피온십 Vol 2’ 의 모든 참가자들에겐 썬키스트 라이코펜 코리아에서 어린이 비타민제를 증정한다.

공연을 관람하면서 즐기는 아난티 저녁 부페인 ‘7 Corner’는 유기농 샐러드 코너, 바비큐 그릴 코너, 스시 코너, 누들 코너, 파이어 팟 코너, 디저트 코너, 그리고 핫 디쉬 코너 총 7가지 코너로 운영된다.

이외에도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 할 수 있는 과자로 만든 집도 전시 할 예정이다.

키즈 스포츠 & 챔피온십 Vol 2’ 는 점심, 저녁식사를 포함한 패키지로 16만 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어른 부페 이용은 6만 6천원에 이용 가능하다. 문의 031-589-3457

서울팔래스호텔, ‘김수희 孝 콘서트’ & ‘‘Happy Kids Holiday!’
서울팔래스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김수희 효(孝) 콘서트’와 어린이 뷔페 무료 ‘Happy Kids Holiday!’를 실시한다.

5월 3~5일 3일간 어린이에게 무료로 저녁 뷔페를 제공하는 ‘해피 키즈 홀리데이(Happy Kids Holiday)’가 진행한다. 단, 어른 2인과 입장시 어린이 1명 무료이며 만 12세 미만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다. 특히 행사 기간 중 아이들을 위한 삐에로 풍선 퍼포먼스가 저녁 시간대에 마련된다. 뷔페가격은 성인 62,500원, 어린이 35,000원. 02-2186-6885

‘김수희 효 콘서트’는 5월 8일 저녁 7시부터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돼, 잃어버린정, 애모, 너무합니다 등을 들려준다. 김수희 특유의 가창력으로 부모님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

공연에 앞서 부모님과 함께 한바탕 신나게 웃을 수 있는 레크레이션이 진행되며 퓨전아리랑, 민요메들리, 캐논 변주곡 등의 연주를 들려줄 퓨전 국악 공연도 마련된다.

특히 당일 너 만찬에는 호텔의 부총주방장인 ‘마티’의 특별 요리로 5코스의 안심스테이크가 마련될 예정이다. 올리브와 토마토 드레싱을 곁들인 참치, 고구마 스프와 피스타치오, 보르드레즈 소스를 곁들인 그릴에 구운 안심스테이크와 아스파라거스, 블루베리 돔 무스와 커피 등의 메뉴가 특선 어버이날 디너로 마련된다. 가격은 1인당 18만원. 02-2186-6869

☞ 꽃 만발하니~ 봄축제 ‘화기(花氣)애애’

☞ 담양 봄소식, 죽녹원은 전하고 소쇄원은 멋내고!

☞ 화순, 오늘 그곳에선 낭만이 흘러 나온다

☞ 황하강 따라 싹튼 뿌리 깊은 역사도시 중국 ‘하남성(河南省)’

☞ 한국 역사의 축소판 연천으로 4월 나들이!

☞ 다도해 절경과 한국 우주 과학의 메카 ‘고흥’

☞ 스리랑카! 중세시대 찬란한 문화가 곳곳에~

☞ 상상 이상의 경험! 일본 여행, 너 그곳 가봤니?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