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일본 대마도로 당일치기로 여행떠나요!
상태바
일본 대마도로 당일치기로 여행떠나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04.15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당일치기 대마도 패키지 출시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가 당일치기 부산-대마도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부산 특급호텔 숙박과 대마도 왕복승선권을 저렴한 가격에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호텔 1박과 2인 당일 왕복승선권은 12만5000원부터다.

대마도는 부산에서 49.5km 떨어진 섬으로 일본에서 3번째로 큰 섬. 일본 본토보다 한국이 더 가까워 부산에서 뱃길로 1시간 10분(히타카츠 국제여객터미널)이면 닿을 수 있다.

▲미우다 해수욕장

추천 대마도 관광 코스는 히타카츠 시내에서 가장 번화한 곳에 위치한 ‘VALUE 대형 슈퍼마켓’, 대마도 최북단에 위치한 ‘한국전망대’, 일본 해안 100선에 선정된 천연 모래 해변 ‘미우다해수욕장’, 노천탕 및 마사지가 가능한 ‘나가사노유온천’ 등이다.

대마도의 인기 요인은 많은 시간과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이국적인 환경에서 기분전환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 부산롯데백화점 및 미래고속 코비선 내 면세점 쇼핑도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대마도 주요상품은 ‘토요코인호텔+2인 당일 왕복승선권(12만5000원~)’, ‘부산코모도호텔+2인 당일 왕복승선권(17만8천원~)’, ‘스테이세븐부산+2인 당일 왕복승선권(13만3000원~’ 등이다.

인터파크투어 관계자는 “1인 기준 평일 4~5만원대, 주말 20만원 대에 달하는 대마도 왕복승선권이 포함된 점을 감안하면 저렴하게 대마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라며 “특히 최근에는 엔저 현상까지 더해져 쇼핑만 잘하면 뱃삯을 충분히 뽑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대아고속해운 독점 취항이었던 대마도는 지난해 미래고속 JR큐슈고속이 공동 운항을 시작해 취항 횟수가 하루 2~3편으로 늘었다. 이에 관광객도 전년 대비 5배 가까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 황하강 따라 싹튼 뿌리 깊은 역사도시 중국 ‘하남성(河南省)’

☞ 한국 역사의 축소판 연천으로 4월 나들이!

☞ 다도해 절경과 한국 우주 과학의 메카 ‘고흥’

☞ 스리랑카! 중세시대 찬란한 문화가 곳곳에~

☞ 상상 이상의 경험! 일본 여행, 너 그곳 가봤니?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