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동양의 나폴리 ‘베트남 나트랑’에서 休~
상태바
동양의 나폴리 ‘베트남 나트랑’에서 休~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03.20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진관광, 베트남 나트랑 전세기 상품 출시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최고의 휴양지 베트남 나트랑으로 떠나자. 나트랑은 차로 1시간이면 시내를 돌아 볼 수 있을 정도로 작은 도시지만 6km에 달하는 천연의 백사장과 에메랄드 및 바다, 크고 작은 섬, 고급 리조트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빈펄 리조트

한국 여행객이 많지 않으면서 이국적인 휴양지로 떠나고 싶은 여행자를 위해 한진관광 KAL투어(www.kaltour.com)가 나트랑 단독 전세기 기획전을 열었다.

대한항공 직항으로 5시간 만에 닿을 수 있는 이번 상품은 빈펄리조트에서 휴식을 보내는 ‘빈펄 패키지’, 18홀 골프 라운드를 포함한 ‘빈펄 골프’, 커플들을 위한 ‘허니문’ 상품 등 세가지 일정으로 구성됐다.

빈펄리조트는동남아 최대 시설로 워터파크와 놀이공원, 전용 비치 등을 갖추고 있어 가족 여행객에게 특히 사랑 받는 곳이다.

여기에 호핑투어를 원하는 여행객은 추가비용 없이 사전 신청을 하면 미에우섬, 문섬, 못섬 등 청정 산호지대에서 환상적인 스노클링을 체험하고 아름다운 바다 위 선상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롱스테이’ 서비스가 제공돼 체크아웃 이후라도 리조트 시설을 계속 이용할 수 있어 공항에서 지루하게 긴 시간을 대기하지 않아도 된다.

빈펄 골프일정에 포함된 빈펄 골프 클럽은 71,800 ㎡챔피언십 골프장으로 모든 홀에서 바다의 멋진 전망을 즐기며 라운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커플들을 위한 허니문 일정은 로맨틱 디너와, 럭셔리 스파 서비스 등이 포함돼 있다. 풀 사이드에서 커플만을 위해 준비된 로맨틱 캔들라이트 디너를 즐기고 물 위에 지어진 전용 마사지 룸에서 60분간 커플 바디 마사지를 받으며 환상적인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한진관광은 이번 나트랑 여행 상품 구매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조기 예약 시 최고 20만원 할인혜택과 날짜별로 최고령 탑승객에게 비즈니스석으로 무료 업그레이 혜택을 제공하고, 만 2세 미만 최연소자에게는 탑승권(20만원 상당)을 무료로 준다. 쇼핑이나 기타 옵션 투어가 없다는 것도 이번 여행 상품의 장점이다.

한진관광의나트랑 전세기 상품은 5월부터 매주 목·일요일 출발한다. 가격은 빈펄 패키지는 999,000원부터, 빈펄 골프 상품은 1,379,000원부터, 허니문 상품은 1,490,000원부터이다. 문의 1566-1155

☞ '걸어서 경치 즐기며 역사문화 체험'

☞ 포근하게 안아주는 ‘미에현(三重縣)

일본 외국인 관광객 1천만 유치 시동
독특·화려한 필리핀 카톨릭 축제 ‘모리오네스 페스티벌’
봄내음 물씬…전철타고 가평으로 봄 마중~
문광부,생활문화공동체만들기 운영단체 공모
‘고인돌 마을로 떠나는 선사문화 체험’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