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대자연의 아름다움에 넋을 잃다 '노르웨이 피요르드'
상태바
대자연의 아름다움에 넋을 잃다 '노르웨이 피요르드'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3.03.1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진관광, 대한항공 직항기로 떠나는 북유럽 전세기 여행 상품 출시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북유럽 여행에서 놓칠 수 없는 노르웨이의 피요르드. 피요르드는 빙하가 녹아 바다로 흐르면서 만들어진 U자나 V자 모양의 깊은 계곡으로 그 중에서도 노르웨이의 게이랑에르는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될 만큼 그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게이랑에르 피요르드

노르웨이 피요르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노르웨이 직항기 여행상품을 주목하자.

 

대한항공이 국내 처음으로 노르웨이 오슬로 직항기를 운항함에 따라 한진관광 KAL투어(www.kaltour.com)가 북유럽 전세기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노르웨이 오슬로 직항기는 오는 5월 25일부터 6월 1, 8, 15, 22일 등 5주 간 매주 토요일 출발한다.

 

이번 여행 상품은 ‘노르웨이·스웨덴·덴마크 북유럽 3개국 9일’, ‘노르웨이·덴마크·스웨덴·핀란드 북유럽 4개국 9일’, ‘노르웨이·아이슬란드 일주 9일’, ‘노르웨이 완전 일주 9일’ 상품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여행객들은 상품에 따라 노르웨이, 덴마크, 스웨덴, 핀란드, 아이슬란드 등 북유럽과 독일 등을 다양한 여정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여행 참가자들은 1시간 가량 유람선을 타고 옛 빙하의 흔적을 따라 피요르드를 즐기는 한편, 유럽의 가장 큰 빙하로 독특하게 푸른 빛을 내 유럽의 푸른눈으로 불리는 브릭스달 빙하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노르웨이 왕궁

 

또한 실제 바이킹 선박이 전시된 박물관을 찾고 로맨틱열차 플롬라인을 타고 노르웨이 계곡마을을 관광한다.

 

오슬로와 스웨덴 사이에는 140년 전통의 크루즈가 여행객을 기다린다. 덴마크의 DFDS 씨웨이즈는 140년 넘게 북해를 항해하고 있는 유람선으로 내부에는 레스토랑, 바, 그리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 있어 여행들에게도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 준다.

 

여행객들은 덴마크와 스웨덴, 핀란드에서 덴마크 왕실 주거지인 아말리엔보르 궁전과 안데르센 동화의 인어공주 동상, 스웨덴 황실의 호화 전함 바사호가 전시돼 있는 바사호 박물관, 노벨시상식이 열리는 스톡홀름 시청사, 각종 국가의 종교 행사가 열리는 핀란드 원로원 광장, 암벽을 폭파하여 만든 암석교회 등을 만나게 된다.

 

▲바이킹 배 박물관

조금 더 욕심을 낸다면 아이슬란드도 그냥 지나칠 수 없다. 아이슬란드가 포함된 여행 일정에는 세계 5대 온천인 블루라군 온천욕과 아이슬란드 관광의 하이라이트로 골든 서클로 불리는 굴포스 폭포, 게이시르 간헐천, 싱벨리어 국립공원을 함께 둘러보는 일정이 마련돼 있다.

 

이번 여행은 호텔 숙박 외에도 현지 전통 식사를 포함하고 있으며 여행 전문가의 인솔로 북유럽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구성됐다.

 

또한 한진관광은 조기 예약자에게 1인당 최대 40만원의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조기 예약자에게는 상품에 따라 60일 전 예약 시 최대 40만원, 45일 예약 시 최대 2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약 8,000포인트의 마일리지도 적립된다. 1566-1155

 

 

▲칼요한 거리

 

 

 

☞ [미식여행]필리핀 전통 메뉴, 한국인 우리 입맛에도 굿!

 

☞ 진정한 웰빙 파라다이스 '담양 리조트'

 

☞ ‘축제’…겨울 사르르 녹이며 ‘봄·봄·봄’

 

여수시,'맛 멋 얼 체험' 관광열차 운행

 

전남도, 문화재 돌봄사업에 12억 투입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