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2-08 19:00 (목)
한국관광공사·11번가, 외국인 대상 ‘한국 패션’콘테스트 실시
상태바
한국관광공사·11번가, 외국인 대상 ‘한국 패션’콘테스트 실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3.03.05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유경훈기자]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와 11번가는 오는 7일부터 4월 말까지 11번가 영문 홈페이지(http://english.11st.co.kr)를 통해 ‘I'm a Korean Fashionista!’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 패션에 관심 있는 외국인을 위한 온라인 패션 이벤트로, 한국 패션에 관심 있는 해외 한류팬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본인이 생각하는 한국 스타일로 스타일링한 사진을 웹페이지에 업로드 하면 된다. 참가자들이 올린 사진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외 네티즌의 인기투표와 심사위원의 평가를 거쳐 ‘베스트 패셔니스타’ 7명을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우승자로 선정된 7명 모두에게는 한국행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등이 주어지며, 또한 추첨을 통해 투표에 참가한 110명에게는 11번가 쇼핑 포인트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관광공사 제상원 한류관광팀장은 “한국 패션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해외 한류팬을 대상으로 K-pop에 국

한돼 있던 한류의 영역을 확장시켜 ‘패션한류’를 개척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계획하게 되었다. 공사는 향후 국내 패션업계와의 협력을 통해 패션관광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가장 스타일리쉬한 한류스타’를 뽑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한류스타의 패션 스타일, 국내 최신 패션 트렌드 및 주요 패션거리 정보 등 다양한 패션 관련 정보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여수시,'맛 멋 얼 체험' 관광열차 운행

전남도, 문화재 돌봄사업에 12억 투입

고창복분자연구소, 신제품 베리쥬스 개발

곡성 대신정보화마을서 달콤한'딸기수확 체험'

경북도,'초등생용 학습여행 워크북'제작 무료배포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