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나로호 구경하러 전남 고흥으로 가족여행 떠나요!
상태바
나로호 구경하러 전남 고흥으로 가족여행 떠나요!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3.02.04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지난 1월 30일 전 국민이 성공을 기원했던 나로호 발사가 최종 성공하자, 온라인 전문 여행사 웹투어(ww.webtour.com)가, 이를 기념해 나로우주과학관, 거금대교, 외나로도 등을 관광할 수 있

는 전남 고흥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이 여행상품은 고흥의 특산품인 유자공권방문과, 환상의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거금대교를 건너 거금도까지 둘러볼 수 있는 일정이다.

2일차에는 고흥 외나라도에 위치한 나로우주과학관을 방문해 이번 발사된 우주선의 모습 등을 관람할 수 있다.

오는 4월 20일부터 열리는 순천만 생태국제 박람회 장소 부근에 위치한 순천만 생태공원의 용산전망대에 올라 순천만 S수로를 감상한다. 또한 청정 갯벌에만 사는 칼슘의 왕, 짱뚱어탕을 별미로 제공한다.

오는 2월 16일부터 3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출발로 1박 2일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으로 149,000원부터 이용가능 하다.

웹투어 관계자는 “자녀와 함께 가족여행에 나선다면 대한민국의 과학기술을 직접 현장에서 보고 느낄 수 있는 교육적인 여행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웹투어는 설 연휴에 근교 당일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한려수도 통영 8경/장사도 1박 2일 상품’을 선보였다.

통영 해저터널과 동피랑 벽화마을, 장사도 해상공원 등을 여행할 수 있는 있는 상품. 특히 장사도는 긴 섬의 형상이 누에를 닮아 장사도라고 불리기도 하고, 뱀의 형상을 닮아 진뱀이섬이라고도 불리는데 거제 외도해상농원과 통영 장사도는 대표적으로 비교되는 섬이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으로 169,000원부터. 02-2222-2649

설 연휴 대명리조트서 민속놀이 즐겨볼까?

캘리포니아관광청,세일즈 콘테스트

에미레이트 항공, 항공권 최대 45% 할인

경주시민 3월부터 석굴암·불국사 무료관람

웹투어,설 연휴 울산 여행상품 출시

싱가포르 최대 축제 ‘춘절’서 싱가포르 ‘참 맛’ 느껴요!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