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건강 미녀 ‘이하늬’ 변비치료제 ‘둘코락스®-에스’ 광고모델 활동
상태바
건강 미녀 ‘이하늬’ 변비치료제 ‘둘코락스®-에스’ 광고모델 활동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3.02.04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의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에스(Dulcolax®-S)’가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를 모델로 한 TV 광고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이번 광고를 통해 변비 치료제에 대한 일반적인 인식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고, 변비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올 한해 동안 변비 치료제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지난 1일부터 TV 전파를 탄 둘코락스®-에스의 새 광고는 “먹을 만큼 먹었다. 마실 만큼 마셨다”를 주요 메시지로, 브로콜리, 요거트 등 평소 변비 해소에 도움을 주는 음식만으로 효과를 보지 못했던 소비자들의 고민을 판타지적인 영상으로 그려낸 것이 특징.

둘코락스®-에스의 새 얼굴로 낙점 된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가 선보이는 상큼한 미소와 건강한 S라인 몸매도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변비 고민을 토로하거나, 환한 얼굴로 아침을 맞이하는 모습에서 보이는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도 2745 여성들의 공감대와 관심을 이끌어내기에 충분하다는 평이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 측은 “변비로 고생하는 사람이 5명 중 1명일 만큼 변비는 우리 생활과 밀접한 질환이지만, 요즘도 일반인 사이에선 변비와 치료에 대한 오해가 많은 게 사실”이라며 “‘스마트한 건강 미인’으로 꼽히는 이하늬가 출현하는 둘코락스®-에스의 광고를 시작으로, 올 한해 동안 변비와 변비 치료제에 대한 인식 개선 캠페인을 점진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설 연휴 대명리조트서 민속놀이 즐겨볼까?

캘리포니아관광청,세일즈 콘테스트

에미레이트 항공, 항공권 최대 45% 할인

경주시민 3월부터 석굴암·불국사 무료관람

웹투어,설 연휴 울산 여행상품 출시

싱가포르 최대 축제 ‘춘절’서 싱가포르 ‘참 맛’ 느껴요!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