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1:52 (금)
가정의 달 행사 풍성
상태바
가정의 달 행사 풍성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5.0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단위의 나들이가 많아지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각 호텔들이 가족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행사를 펼치고 있다.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5월 9일까지 ‘호텔키즈 되기’ 어린이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디럭스룸에 투숙한 모든 어린이에게는 호텔 디자인팀에서 특별 제작한 럭셔리 키즈 가운과 블루 테디베어를 선물한다. 또 객실에 비치된 신라 갤러리가이드북으로 부모와 함께 호텔 로비를 비롯, 1,2층에 있는 미술품을 셀프 투어할 수 있다. 3만 제곱미터 크기의 야외 정원에서 조각품 감상과 피크닉을 즐기며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특히 어린이날에는 다이너스티홀에서 가족 오페라 ‘마술피리’를 공연, 무료로 관람할 수 있게 한다. 가격은 5월 4~5일에는 28만 원, 나머지 날짜에는 23만 원에 판매된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한화리조트 경주

한화리조트 경주에서는 5월 1일부터 한달 간 가정의 달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기간 중 투숙고객과 부대업장(아사달, 스프링돔, 솔내음, 경주빵, BBQ, 네네치킨, 회센터)에서 3만 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 행운권 1매를 준다. 행운권에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 후 프론트 추첨함에 넣으면 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CD TV(42’), 자전거, MP3, 닌텐도W ii, 스프링돔 이용권, 객실 무료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일은 6월 3일이며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54-777-8354.

또 한화리조트 휘닉스파크는 가정의 날을 맞아 5월 8일~9일 ‘서예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예체험’ 이벤트는 한화리조트 휘닉스파크와 이효석 문학관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리조트 방문 고객들에게 가훈도 써주고 고객이 직접 사군자 등을 그려보는 체험 행사로 꾸며진다. 문의 033-330-9624.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어린이날을 맞아 레스토랑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뷔페 레스토랑 ‘메리어트 카페’는 5월 5일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뷔페를 마련하고, 초등학교 6학년 이하 어린이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포토존을 마련해 어린이의 사진 촬영 후 포토제닉 3명을 뽑아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도 줄 예정이다. 키즈뷔페 가격은 점심 3만 원, 저녁 3만2천 원이다.

또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리보’는 5월 5일 부모님이 세트메뉴를 선택하면, 어린이에게 파스타와 피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점심 세트메뉴는 3만9천~4만5천 원, 저녁 세트메뉴는 7만원~9만원이다.

중식당 ‘만호’는 5월 5일 모든 어린이에게 무료로 자장면을 제공한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도 다양한 가정의 달 행사를 진행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카페 ‘아미가’에서는 5월 5일 성인 1인당 동반 어린이 1인에게 무료식사를 준다. 5월 한달 간 어린이를 동반한 4인 이상 가족에게 스테이크, 왕새우 구이, 스파게티, 햄버거 등으로 구성된 셰프 스페셜 패밀리 플레이트를 제공한다.

뷔페 ‘훼밀리아’에서는 5월 3~5일까지 4인 이상 가족 식사 시 어린이 뷔페 무료 이용권 1매를 제공하고, 어린이날 당일에는 어린이에게 음료를 무료로 준다. 또 6~7일에는 1인 식사 무료 혜택을 주고, 어버이날 당일에는 4인 이상 가족으로 65세 이상 부모님 동반 식사 시 선물을 제공한다. 스승의 날을 맞아 13~15일까지 스승을 동반한 4인 이상 10인 이하 모임에는 20% 할인 혜택을, 11인 이상에는 15%의 할인 혜택을 준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