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원시 자연에 화들짝 놀라고 즐길거리가 무려 661가지! ‘입이 쫙~’
상태바
원시 자연에 화들짝 놀라고 즐길거리가 무려 661가지! ‘입이 쫙~’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2.11.09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위니옹, 이 곳이 진정 파라다이스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처음 들어보는 곳 프랑스령 섬나라 ‘레위니옹(Reunion)’. 이 곳에서 만나는 세상에서 처음 보는 장관에 절로 탄성이 새어 나온다. 원시 자연이 그대로 살아 숨쉬는 레위니옹. 때문에 영화 ‘아바타’에서처럼 손을 대면 바로 자연과 교감할 수 있을 듯한 착각마저 든다.

 

 


인도양의 마다가스카르 동쪽에 위치한 레위니옹 여행의 백미는 바로 태고적 신비를 그대로 간직한 스펙터클한 자연 속에서 다이내믹한 스포츠와 레저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레위니옹에서 가만히 앉아 자연을 감상한다는 것은 상상할 수조차 없을 만큼 육·해·공 어디를 찔러도 즐길거리 천지다.

 

 

▲레드화산

레위니옹 여행을 더욱 스펙타클하게 만드는 것은 바로 천혜의 자연환경. 3,000m급의 웅장한 세계 5대 활화산‘푸르네즈봉’을 비롯해 병풍처럼 둘러싸고 있는 바위 암벽 아래 서로 다른 지형적, 풍광적 특색을 지니고 있는 실라오스, 살라지, 마파 등의 협곡은 자연 그대로 여행객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원시 자연을 고스란히 만끽할 수 있는 산악 트래킹, 암벽등반, 협곡 관광과 트래킹, 승마, 골프, 패러글라이딩, 헬리콥터 투어, 프렌치 크레올 전통 체험, 급류타기, 래프팅, 다이빙과 스쿠버다이빙, 심해낚시, 크루즈, 보트여

행, 서핑까지. 무려 6백여 가지가 넘는 즐길거리가 여행객을 유혹한다.

 

▲실라오스 협곡의 칼데라 분지 마을

특히 레위니옹 여행의 백미는 활화산 투어. 다른 어느 곳에서 보기 활화산이 분출하는 장관을 구경할 수 있어 깊은 인상을 남긴다.

 

세계에서 가장 활발한 5대 화산 중 하나인 피통 드 라 푸흐네즈(Piton de la Fournaise)에서 2년에 한 번씩 화산이 분출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인도양의 프렌치 파라다이스에서 통쾌한 샷을!
골프도 레위니옹의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인도양 한복판의 스펙터클한 전망과 코스를 둘러싼 독특한 생태를 즐기면서 플레이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연중 골프가 가능한 기후와 쾌적한 조건에서 붐비지 않고 여유롭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이다. 레위니옹에는 서로 다른 매력과 장점을 가진 3개의 골프코스가 있다. 삼림지대에 접해 있는 가든 코스, 산등성이에 있는 계단 모양의 코스, 그리고 유칼립투스 나무 그늘에서 석호를 바라보는 아름다운 코스들이 각자의 매력을 뽐낸다.

 

- Bassin Bleu골프장
레위니옹에서 가장 그린이 가장 좋은 18홀의 골프장.

 

산정 중턱에 위치하며 멀리 인도양의 푸른바다와 스펙타클한 자연을 바라보면서 즐기는 샷은 호쾌하다. 연습장에서는 초보에서부터 프로 수준까지 다양한 수준의 레슨을 매일 실시한다.

 

파노라믹뷰를 자랑하는 레스토랑은 골퍼뿐 아니라, 모두에게 오픈돼 있다. 그린피 주중은 32유로, 주말 47유로. 10회 이용 시 470유로. www.bassinbleu.fr

 

- De Bourbon골프장
생 루이 근처의 해안가에 위치한 18홀 클럽으로 레위니옹 사람들이 가장 즐겨 찾는 골프장이다.

 

6,276미터의 길이와 75헥타르의 면적에 걸쳐 코스가 펼쳐져 있다.

 

코스마다 인도양의 아름다운 꽃들이 멋진 풍광을 연출하며, 멀리 인도양 최고봉인 3,070m 네쥐봉 산등성이의 스펙터클한 풍광이 멋지다.

 

평지에 위치하여 초보자들에게 인기가 있고, 페어웨이가 넓어 시원한 그린을 마주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그린피 주중 48유로, 주말 60유로, 10회 이용 시 440유로. www.golf-bourbon.com

 

- Colorado 골프장
해발 고도 800m이상의 산악지형의 골프장으로 수도 생드니에서 30분 거리에 있다. 그린은 산악지형에 위치해 경사가 있는 것이 특징이며, 도시와 인도양을 바라보며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총 4,800m의 코스 중 180m정도 경사가 있으며, 면적은 32 헥타르다.

그린피는 주중 32유로, 주말 42유로. www. golfclubcolorado.fr

 

 

 

 

TIP 레위니옹 여행상품

레위니옹 관광청 한국사무소는 레위니옹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여행상품은 크게 레위니옹을 직접 걸어서 돌아보는 ‘레위니옹 트레킹’, ‘레위니옹 골프여행’, 자동차로 돌아보는 ‘레위니옹 하이라이트’ 등이다. 이 상품들은 2인 이상이면 무조건 출발 가능하다.

 

레위니옹까지는 방콕을 경유해서 가는 방법과 홍콩을 경유해서 가는 방법이 있다.

문의 인오션 M&C(www.inoceantour.co.kr)
레위니옹 관광청 한국사무소 (www.visitreunion.kr)

<자료 레위니옹관광청(www.visitreunion.kr) 02-737-3536>

도전과 끝없는 열정 ‘철원 병영체험 수련원’

 

홍콩 공짜여행 기회, '홍콩 푸드탐험대'

 

내장산 단풍, 이번 주말까지 절정!

 

☞ 함께 보실래요? 터키 콘야 '회전명상춤' 향연

[시승기] 만족 그 자체! BMW X5·액티브 하이브리드

 

몽벨, 침낭시리즈 5종 출시

 

청송 꿀 사과와 함께 하는 ‘청송사과축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특별한 X-MAS 이벤트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