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09:23 (목)
“우리 결혼해요~”
상태바
“우리 결혼해요~”
  • 박승화 기자
  • 승인 2010.05.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리 가보는 5월 신혼여행!

경인년(庚寅年), 백호랑이의 해를 맞아 올해 예식을 준비하는 청춘남녀들이 유난히 많다. 게다가 ‘계절의 여왕’ 5월에 앞서 많은 사람들이 예식장, 신혼여행 등을 준비하느라 유독 바쁜 4월을 보내고 있다. 이에 본지에서 미리 5월 신혼부부들을 위해 자유투어, 하나투어가 추천하는 ‘허니문’ 여행 상품(동남아권)을 소개한다.


자유투어가 추천하는 허니문 - ‘럭셔리’ vs ‘이코노미’


한 번뿐인 신혼여행, 럭셔리하게… [발리-알릴라 빌라 울루와뚜 5일]

새로운 여행문화를 창조하는 자유투어가 다양한 5월 신혼여행 상품 중, “일생의 단 한 번뿐인 허니문, 이만큼은 남들 부럽지 않게 멋진 곳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고자 한다면 역시 동남아 대표 허니문 여행지 ‘발리’”라며 ‘럭셔리 허니문 - 발리’를 소개했다.

발리의 남부지역 울루와뚜 절벽 고원에 위치한 <알리라 빌라 울루와뚜>는 현대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인 리조트. 모든 객실에서 울루와뚜의 매혹적인 경치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특히 환경을 최대한 파괴하지 않는 그린글로브로 설계되어 아름다운 경관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 12m에 달하는 개인 풀장이 갖춰져 있고 젊은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다.

풀 빌라 내에서는 아로마 스파 마사지 체험과 로맨틱 캔들 라이트 디너를 즐길 수 있고 발리의 대표 관광지 울루와뚜 절벽사원, 양양비치, 전통 수예마을 등을 둘러보고 커플마차 투어 체험도 가능하다. 해양스포츠, 워터붐 파크, 데이크루즈, 아융강 래프팅, 자유일정 등 5가서 선택관광 중 1가지 선택이 가능하다. 특전사항으로는 발리 황실 전통 마사지를 포함한 총 3회 마사지와 캔들라이트 디너, 선셋 디너 크루즈 등이 있다.

이 여행은 매주 토, 일, 월요일에 출발하며 상품가격은 2,340,000원부터다.


공짜로 즐기는 허니문! [보라카이 더 샌즈 리조트 5일]

경기가 어렵다고 신혼여행까지 미룰 순 없다. 이에 자유투어에서 ‘알뜰하게 허니문을 다녀오길 원하는 이들’을 위한 특가 상품을 추천했다. 바로 ‘신한 하이 세이브 포인트 카드’로 1인 금액 1백만 원을 결제하면 신랑 또는 신부 둘 중 1인은 무료로 허니문을 떠날 수 있도록 한 상품. 가격이 저렴하다고 여행까지 저렴할 순 없다. 자유투어에서 선뵈는 초저가 허니문을 꼼꼼히 살펴보자.

필리핀 보라카이의 <더 샌즈 리조트>는 ‘밀가루 같이 고운 백사장’을 정원으로 한 하얀색 지중해풍의 리조트로 유명하다.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환상적인 비치의 아름다움을 즐기며 한적한 휴양을 할 수 있다. 또 보라카이의 재래시장과도 가까워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고.

허니문 구성에는 스킨스쿠버 다이빙 강습, 씨푸드, 스노쿨링, 바다낚시체험 등이 가능한 아일랜드 호핑 투어, 바나나보트 및 제트스키, 럭셔리 황제 마사지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팍상한 폭포 또는 핫 스프링 온천 투어 중 1가지 선택관광이 가능하다. 그리고 산티아고 요새, 호세 리잘파크, 성어거스틴 교회 등 필리핀 시내관광을 할 수 있다. 출발은 매주 토, 일요일!


문의: 자유투어 허니문팀 02)3455-0008


하나투어, 2010 허니문 Best 3 공개!


하나투어에서만 갈 수 있다! [팔라우-특급 로얄리조트 6일]

스쿠버다이버들의 천국, 천상의 섬 ‘팔라우’에서는 다른 휴양지에서 경험할 수 없는 독특한 체험들이 가득하다. 독성을 잃은 수 백 만의 해파리호수와 스노클링을 할 수 있는 젤리피쉬레이크. 산호가루로 머드팩을 하고 바닷속에 뛰어들어 씻어내는 밀키웨이, 그리고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롱비치 등으로 팔라우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허니문 여행지다.

하나투어가 자신있게 내놓은 상품 [특급 로얄리조트 6일] 역시 팔라우의 매력을 온몸에 가득 느껴볼 수 있어 ‘베스트셀러’에 등극했다. 이 상품에는 팔라우의 환상적인 바다 정원 ‘자이언트 락 아일랜드’의 A코스(호핑투어+무인도 BBQ)와 돌핀퍼시픽에서의 돌고래 워칭, 선셋크루즈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189만 원이다.


신혼부부가 가장 사랑한 허니문 [푸켓-쉐라톤 라구나 가든뷰(2일)+프라이빗 풀빌라(2일) 6일]

풀빌라와 리조트가 혼합된 숙박시설, 관광과 휴양 등 풍부한 허니문 인프라를 구축하고 이어 우리나라 신혼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허니문 여행지 푸켓. 영화 <더 비치>의 촬영지인 피피섬과 <007 제임스본드>를 통해 소개된 팡아만 국립공원 등은 푸켓의 필수코스다.

[쉐라톤 라구나 가든뷰+프라이빗 풀빌라 6일] 상품에서는 일반 리조트 객실과 풀빌라 객실을 혼합해 이용할 수 있으며 피피섬, 팡아만 관광과 함께 싸이먼쇼, 파통디스커버리 투어, 스파 D코스(스크럽+아로마 오일 마사지) 등을 할 수 있다.


태국의 또 다른 천국, [코사무이-머큐어 사무이부리 풀빌라(3박)+칸다부리(1박) 5일]

방콕과 푸켓에 밀리고 유럽 관광객들의 전유물마냥 인식되었던 곳이지만 최근 들어 우리나라 관광객에게 관심을 받기 시작하면서 코사무이를 찾는 허니문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코사무이를 가기 위해서는 방콕을 경유해서 국내선으로 갈아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그 수요 증가세는 멈출 줄 모른다.

허니문 수요가 가장 많다는 3월 한 달만 비교해도 전년 대비 2.6배 증가했으며, 앞으로도 성장가능성이 가장 큰 곳으로 손꼽힌다. [코사무이 5일-머큐어 사무이부리 풀빌라 3박+칸다부리 1박] 상품은 신혼부부 취향에 따라 낭유안 아일랜드 호핑투어와 리조트 내 자유일정 가운데 선택할 수 있으며, 타이 전통마사지와 차웽 디스커버리 투어가 포함된 상품으로 119만9천 원에 예약 가능하다.


문의: 하나투어 1577-1233/www.hanatour.com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