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09:15 (목)
내렸어요! 클럽메드 겨울 휴가 보너스
상태바
내렸어요! 클럽메드 겨울 휴가 보너스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2.10.3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30일까지 예약시 리조트 최대 45% 할인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세계 각지에서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클럽메드에서 파격적인 리조트 할인 행사를 진행중에 있다.

오는 11~2월에 떠나는 겨울 휴가를 11월 30일까지 미리 예약하는 고객에게 리조트 요금을 최대 반값 할인까지 제공하는 ‘겨울 휴가 보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클럽메드 리조트를 미리 예약하면, 리조트 금액을 최대 45%까지 파격 할인된다. 성인은 최저 151만원부터 추가 요금 없이 풍성한 가격 할인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홈페이지로 예약시하면 상품가의 3%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발리, 푸켓, 빈탄, 체러팅 리조트는 물론 가장 가까운 지상낙원인 일본 오키나와 카비라 리조트까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클럽메드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서비스는 왕복 항공권, 객실, 1일 3식과 스낵서비스, 무제한 음료 및 주류 서비스, 다양한 스포츠 강습 및 나이트 엔터테인먼트까지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는 클럽메드만의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단 한번의 결제로 공항세, 유류할증료, 리조트까지의 교통편, 팁까지 휴가에 필요한 모든 것이 해결되기 때문에 추가 요금 걱정 없이 마음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모든 클럽메드 리조트에는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부모들도 안심하고 다시금 신혼여행과 같은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클럽메드의 G.O들과 함께 다양한 스포츠 강습은 물론 저녁시간 공연관람과 댄스파티까지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하며 특히 한국인 G.O가 상주하고 있어 언어의 불편함이 전혀 없는 가족여행지로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예약과(02-3452-0123)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 클럽메드 제공

서울 강남구,'관광진흥과' 신설

다문화국가 페스티벌‘베트남의 날’성료

‘국화꽃’ 축제 둘러보며 가을 예찬

코믹연애사극 ‘밀당의 탄생’ 관객 속으로

필리핀 관광청 장관배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