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1:17 (금)
모두투어, Once a week 이벤트 실시
상태바
모두투어, Once a week 이벤트 실시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4.3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1주일간 횡재 특가를 잡아라!

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일주일에 한 상품만을 골라 특가로 판매하는 ‘Once a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

‘Once a week’ 이벤트란 일주일이라는 한정된 시간에 특정 상품만을 특가로 판매하는 것으로, 고객들에게는 기존 상품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찬스’다. 모두투어 입장에서도 재방문 고객을 늘릴 수 있는 방안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상품은 매주 금요일에 바뀌며 일주일이 지나면 없어진다. 또 수량이 한정돼 있어 조기마감 될 수 있으므로 자신이 원하는 상품이 떴을 때는 서둘러야 한다. 상품소개와 함께 현재 남아있는 수량, 구매 가능일 까지 오른쪽 하단에서 확인 할 수 있으므로 참고하면 된다.

특히 다음 주에 판매 될 상품에 대해서는 미리 공개 하지 않아 특가를 잡고 싶다면 금요일 오전,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금주의 특가상품을 확인해야 한다. 30일에는 ‘푸켓·피피섬 5일’상품이 선보인다. 5월13일 단 하루 출발가능 하고 가격은 29만9천원으로 초특가다.

상품기획부 이철용 과장은 “아직 이벤트를 시작한 지 얼마 안됐지만 기대이상으로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고 전하며, “양질의 상품을 한정된 기간에 파격적인 특가로 진행하는 만큼 재방문자를 늘리고 보다 많은 여행자들에게 여행의 즐거움을 나눌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