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대명리조트, 추석 귀성객 특가 이벤트
상태바
대명리조트, 추석 귀성객 특가 이벤트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9.28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는 9월29일부터 10월 3일까지 추석연휴를 맞아 귀성객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

홍천군과 춘천시를 목적지로 하는 버스, 기차, 톨게이트 영수증을 지참하면 오션월드를 동반 3인까지 1인당 2만2천원(정상가 6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가족형 레포츠 시설 파크골프 9H을 대인 8천원(정상가 1만1천원), 소인6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추석 연휴기간을 맞아 고향 혹은 리조트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는 홍천, 춘천 귀성객뿐만 아니라 양평, 횡성, 가평, 인제, 제천, 단양, 원주, 하남, 구리, 남양주시등 경기, 강원, 충청권 지역주민들에게도 적용된다. 단, 신분증을 지참해야한다.

추석 연휴기간 오션월드 방문고객들에게는 곤돌라, 범퍼카, UFO, 자연사 박물관, 파크골프등 부대업장 1+1 혜택이 적용되며, 식음 1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리조트 투숙 고객들에게는 오션월드 재방문 균일가권을 배포한다. 오는 12월 14일까지 4인까지 1인당 2만원에 오션월드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며 1실 당 2매 제공된다.

이와함께 대명리조트는 F1 코리아 그랑프리 티켓을 증정하는 ‘대명리조와 함께하는 5th 비 해피 이벤트’를 10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홈페이지 가입, 로그인 후 이벤트창 퀴즈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3명(1인 2매)에게 전남 영암에서 개최되는 F1 코리아 그랑프리 티켓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F1 티켓은 10월14일 열리는 결승전 A등급 or R등급 티켓이다. 당첨자는 10월 5일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에 공지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10월 7일까지 대명리조트 트위터(@daemyungfamily) 혹은 페이스북 접속 후 가족들과의 행복한 순간을 찍은 생생한 인증샷을 올리면 오션월드 입장권 4매를 총 10가족에게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5일 추첨을 통해 홈페이지 및 SNS에 공지된다.

문의 1588-4888 / www.daemyungresort.com

☞ 쥐꼬리 추석 연휴 ‘가족 나들이 명소’

☞ 하얀 자태와 은은한 향 자랑하는 ‘정읍구절초’

☞ 가을바람 솔~솔~곡성으로 추억여행 고~고~!

☞ 세계가 더 열광하는 '광주세계김치문화축제'

☞ 이번 주말 금산으로 웰빙나들이 가볼까?


☞ 10월 밤 愛행복한 동행 ‘정읍사문화제’

신선한 문화적 충격 느끼고 싶다면....

홍콩여행 때 미션 수행하면 상품이 '콸콸'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