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강원도,수도권 수학여행 설명회 개최
상태바
강원도,수도권 수학여행 설명회 개최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0.04.26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는 서울·경기지역의 수학여행단 등 단체 관광객 유치를 위한 '강원관광설명회'를한국관광공사(지하1층)에서 27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 강원관광객 1억명' 유치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설명회에는 서울과 경기, 인천지역의 수학여행관계자(교장, 운영위원장, 수학여행 담당교사)등 160여명이 참가한다.

도는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의 배움과 즐거움 있고, 추억이 함께하는 테마별 수학여행 체험상품을 이번 수도권 설명회에서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에 소개할 수학여행 체험 상품은 '설악&동해바다 여행상품', '역사문화탐방 관광상품', '드라마&영화촬영지','과학탐구&모험레포츠체험','DMZ평화생태체험','농어촌 체험마을상품','길 체험상품 등이다.

이외에도맞춤식 수학여행 관광상품 개발, 강원도만의 매력을 담은 홍보영상, 테마별 상품소개, 숙박 및 관광지 이용요금 할인, DMZ 체험프로그램, 획기적인 인센티브 제공사항에 대해 상세히 소개함으로써 ‘한국관광의 1번지’로서의 위상을 재정립한다는 계획이다.

강원도는 지난해 수학여행단 유치 설명회를 개최해 전국 629개교 18만1,481명의 수학여행단을 유치하는성과를 거뒀다.

강원도 김학철 환경관광문화국장은“다이나믹한 풍광과 멋진 체험이 기다리는 강원도를 수학여행의 최적지로 계속 발전 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