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10-07 14:29 (월)
주광덕 남양주시장, 수진사 산사음악회 참석
상태바
주광덕 남양주시장, 수진사 산사음악회 참석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4.10.01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 수진사 산사음악회 참석 이
주광덕 남양주시장 수진사 산사음악회 참석 인사말 모습(사진제공=남양주시청)(사진1)
수진사 산사음악회 모습(사진제공=남양주시청)
수진사 산사음악회 모습(사진제공=남양주시청)(사진2)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9월28일, 수진사 경내에서 ‘제7회 수진사 산사음악회’가 열렸다고  밝혔다.

수진사 산사음악회는 대한불교총화종 수진사가 주관한 행사로, 남양주 시민들에게 전통문화를 선보이고 전통음악과 현대음악을 접목한 무대를 선사해 문화적 위안과 힐링을 제공하기 위해 매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하늘과 땅을 잇는 소리’를 주제로 가을밤의 정취 속에서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한 도·시의원, 김경돈 남양주문화원장, 기관·단체장과 신도 등 500여 명이 함께하는 가운데 진행됐다.(사잔2)

특별히 이날 음악회는 국악을 중심으로 삼육초등학교 사물놀이 동아리와 수진사합창단의 음성공양으로 시작됐다. 이어 박예영의 판소리, 원혜정의 정가 협연곡, 고윤선의 경기민요, 장윤희의 해금 협연 등 전통 국악과 함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져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남정 수진사 주지는 “천마산의 바람이 오늘의 멜로디와 함께 여러분의 마음에 오래 머물러 행복한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주광덕 시장은 “한 해의 결실을 향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 시민 여러분들께서 산들바람의 기분 좋은 산뜻함과 함께 마음의 안식과 위로를 얻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했다.(사진1)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