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클럽메드,겨울 SKI BONUS NIGHTS!! 프로모션
상태바
클럽메드,겨울 SKI BONUS NIGHTS!! 프로모션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2.09.14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조트, 3~6박 예약 시 최대 3 박 무료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클럽메드(www.clubmed.co.kr)는 올 중국과 일본, 유럽의 스키 리조트에서 ‘클럽메드 SKI BONUS NIGH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기예약 시 최대 3박 FREE, 객실 최대50% 할인


클럽메드가 최고의 설질을 자랑하는 일본 홋카이도 사호로 리조트와 2010년 새롭게 오픈 한 중국 흑룡강성 야불리 리조트를 에어패키지 3~6박 예약 시 3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리조트만 2~6박 예약 시에는 전 객실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키 보너스 나이트’ 프로모션을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


동양의 알프스 일본 사호로


일본 최북단 섬, 홋카이도 중심에 위치한 '클럽메드 사호로' 스키 리조트는 스노우 파우더와 프리미엄 스키시설로 일본은 물론 전 세계 스키 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올 인클루시브 패밀리형 스키 리조트’ 이다.

동양의 알프스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눈부신 경관을 자랑하는 사호로 리조트에서는 클럽메드 전문 G.O의 스키 레슨을 받으며 최상의 설질에서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길 수 있다.

시호로 조트는 17개의스키 코스가 있으며 5개의 상급 슬로프가 설치돼 있다.사호로 리조트는 오는 12월 7일 개장을 시작으로 2013년 4월 6일까지 이용가능하며 늦은 봄까지 스키를 즐길 수 있어 국내 스키 매니아들에게도 최적의 장소로 떠오르고 있다.

중국 최초의 프리미엄 겨울 리조트 중국 야불리

중국, 하얼빈에서 3시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는 ‘클럽메드 야불리’ 리조트는 몇 년 전 큰 흥행을 거두었던 영화 ‘국가대표’의 실제 배경이 된 동계 유니버시아드 대회가 열린 곳 이다.

해발 470m에 위치한 야불리 리조트는 우아한 프랑스풍의 디자인의 럭셔리하고 안락한 숙소, 전문 G.O에게 배울 수 있는 스키 레슨, 프랑스의 선도적 스킨케어 브랜드인 록시땅(L’Occitane)과의 제휴를 통해 운영되는 스파등 완벽한 시설을 자랑한다.

야불리 리조트는 초보자 스키어가 산꼭대기에서 멋진 전망을 내려다 볼 수 있도록 새로운 매직 카펫을 갖추고 있다. 리조트에서 바로 스키 슬로프와 연결되어 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리프트에서 기다림 없이 한적하고 여유로운 스키를 즐길 수 있다.


야불리 리조트는 8개의 스키 코스가 있으며 5개의 상급 슬로프가 설치돼 있다. 클럽메드 야불리는 오는 11월 30일부터 내년 3월 16일 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유럽 알프스에서 즐기는 환상적인 스키체험

유럽 알프스 산맥에서 스키를 즐기고 싶다면 클럽메드 유럽 스키 리조트가 최적의 장소가 될것이다.


프랑스 발모렐과 샤모니 몽블랑, 발리제르, 페이제이 밸런드리, 띠뉴 발 클라레, 세르 쉐 발리에 리조트가 있으며 스위스의 생 모리쯔 로아 솔레이 리조트와 이탈리아의 체르비니아까지 알프스 산맥 중심에 위치해 있다.

150km부터 425km까지 다양한 스키 슬로프를 갖추고 있으며, 크로스 컨트리 코스와 초보자를 위한 모글코스, 아이스 다이빙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 할 수 있다.


훼손되지 않은 자연과 어우러진 클럽메드 유럽 스키 리조트에서 최상의 프리미엄 스키 휴가를 경험 해보자.

만 4세에서 성인까지 고급 레슨 무료 제공


한편 전세계 클럽메드 스키 리조트 에서는 국제적인 실력을 갖춘 스키 G.O가 만4세이상의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초급은 물론 상급자들을 위한 고급 레슨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들은 G.O의 강습과 함께 각국의 친구들과 쉽게 어울릴 수 있도록 스노우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선보이고 있다.


클럽메드 스키 리조트에서는 스키, 스노우보드 뿐만 아니라 애프터 스키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실내 온수 수영장, 실외 자쿠지, 사우나등 여유롭게 피로를 회복할 수 있는 시설도 완벽하게 갖추고 있으며 아이스 스케이팅, 크로스 컨트리, 스노우 슈즈 트랙킹 등 겨울 스포츠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다.

‘클럽메드 SKI BONUS NIGHT ‘ 프로모션은 왕복항공권,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의 객실, 식사 때마다 바뀌는 다양한 호텔식 뷔페 요리, 일본 훗카이도 지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신선한 해산물과, 중국 북동부 음식뿐만아니라 각 지역별 이색적인 요리와 고품격 중식당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즐거움과 품격 높은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서커스 공연과 매일 밤 펼쳐지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까지 추가 비용없이 클럽메드가 제공하는 완벽한 휴식을 제공한다.


클럽메드 겨울 스키리조트 BONUS NIGHTS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메드 홈페이지 (www.clubmed.co.kr) 또는 전화(02-3452-0123)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관광공사,가족캠핑체험단 모집

'컨트리음악 슈퍼스타 팀 맥그로와 페이스힐 콘서트'

청원․청주 통합시 명칭 '청주시' 확정

시애틀 관광청 한국사무소 개설

9월부터 유류할증료 최고 26% 인상

지상 최대 규모의 야생화 감상하며 서호주의 '봄' 만끽

추석 개천절,세계 유명호텔 '반값 세일'

성산두 거쳐 적산에 닿으니 장보고의 위용이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