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10-03 20:50 (목)
스카이스캐너x제주항공, 10월 한달간 전노선 특별 할인 
상태바
스카이스캐너x제주항공, 10월 한달간 전노선 특별 할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9.2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스카이스캐너가 제주항공과 10월 1일부터 한 달간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이를 통해 스카이스캐너의 전 세계 월간 1억 1천만 명 이상의 이용자들은 제주항공 전 노선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특별 할인은 제주항공의 신규 노선 개설을 기념한 것으로, 제주항공은 ▲인천~발리 주 7회 ▲부산~필리핀 주 4회 ▲부산~코타키나발루 주 6회 일정으로 신규 노선을 취항할 예정이다. 

아울러, 특별 할인은 국내선 최대 5%, 국제선 최대 11%까지 제공된다. 한국인 여행객들은 베트남 다낭, 태국 방콕, 미국 괌, 일본 도쿄와 오사카 등 인기 여행지뿐만 아니라, 신규 취항 노선인 인도네시아 발리와 바탐을 포함한 총 33개 노선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 항공권의 여행 기간은 오는 10월 1일부터 내년 3월 29일까지다. 

스카이스캐너의 최신 여행 데이터에 따르면, 2024년 초부터 한국에서의 국제 여행 검색량을 분석한 결과 올해 8월 성수기 검색량은 전년 동월 대비 21% 증가했다.

스카이스캐너의 검색 기능인 ‘어디든지’1 검색은 전년 동기 대비 3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카이스캐너 커머셜 리드 제시카 민은 “최고의 혜택을 원하는 한국인 여행객을 위해 스카이스캐너는 파트너사들이 시장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계속해서 지원할 것”이고 밝혔다. 

제주항공 디지털영업팀 유종완 팀장은 “스카이스캐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신규 노선 개설을 기념하는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확장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