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10-07 14:29 (월)
야구팬 주목!...교원투어 여행이지, 프리미어12 한일전 직관 패키지 출시
상태바
야구팬 주목!...교원투어 여행이지, 프리미어12 한일전 직관 패키지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9.27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3일 1회 출발 예정…타이베이 돔 근처 호텔 숙박 및 노팁·노옵션·노쇼핑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야구팬을 겨냥한 프리미어12 한일전 직관 패키지를 내놓고, 야구에 열광하는 MZ세대를 사로잡기에 나선다. 

프로야구가 올해 프로 스포츠 사상 처음으로 1000만 관중을 돌파하는 등 대중적으로 높은 인기에 맞춰 여행이지가 특별 기획한 ‘대만 타이베이 예스지 4일’은 오는 11월 15일 대만 타이베이 돔에서 열리는 프리미어12 한일전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다.

타이베이 /사진-교원투어 여행이지
타이베이 /사진-교원투어 여행이지

이 상품을 통해 대만 현지에서 태극전사들을 응원하며 뜨거운 야구 열기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노팁·노옵션·노쇼핑 구성의 이 상품은 오는 11월 13일 단 1회 출발하며, 제주항공의 인천~타이베이 노선을 이용한다. 프리미어12 한일전 조별리그 경기 티켓이 포함돼 있다.

전 일정 타이베이 돔 근처에 있는 4성급 호텔 유나이티드 호텔에 숙박한다. 한일전이 열리는 날에는 경기 시작 전까지 자유일정으로 취향에 맞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일전 직관과 함께 관광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이 상품의 매력 포인트다. ▲타이베이101 전망대 ▲서문정 ▲예류지질공원 ▲스펀 ▲지우펀 ▲라오허제 야시장 등 타이베이 핵심 관광지와 명소를 모두 둘러볼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프리미어12 한일전 직관 상품을 통해 스포츠가 주는 감동을 느껴보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테마 상품을 통해 새롭고 특별한 여행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