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현대백화점 목동점 ‘성적끌올 티처스쿨’ 팝업스토어에서 ‘스터디헤드폰’을 만나보세요[!
소니코리아가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이하 ‘티처스’)와 손잡고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2층 그랜드스퀘어에서 오는 18일~16일 운영되는 팝업스토어 ‘성적끌올 티처스쿨’에 참여해 '스터디헤드폰 체험존'을 운영한다.
‘성적끌올 티처스쿨’ 팝업스토어는 수능 D-50을 맞아 수험생들이 마지막까지 수능 레이스를 완주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티처스 고등학교’라는 학교를 테마로 공부에 지친 학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체험 공간과 제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소니코리아가 운영하는 ‘스터디헤드폰 체험존’에서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체첨, 온전한 몰입을 경험해볼 수 있다. WH-1000XM5는 정품등록 고객 대상 설문조사에서 20세 이하 학생층 구매자의 절반 이상이 공부 목적으로 사용한다고 응답한 제품이다.
팝업스토어는 1교시부터 3교시까지 각기 다른 주제의 영역으로 구성된다.
소니코리아는 ‘1교시 몰입 영역’에서 스터디헤드폰 WH-1000XM5 체험존을 운영한다. 제품 체험과 함께 스터디헤드폰을 100대 한정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티처스 키링 세트를 증정한다.
추가로 행사 기간 중 구매 후 10월 8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 후 사은품 신청시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헤드폰 스탠드도 증정한다.
‘2교시 에너지 영역’에서는 ‘스텝퍼 게임’ 체험을 통해 수험생에게 유용한 영양제를 제공하며, ‘3교시 굿즈 영역’에서는 학생들에게 필요한 문구, 조명 등의 상품을 판매한다.
또 팝업스토어에서는 ‘티처스’의 출연진인 정승제, 조정식 강사와 방송인 전현무, 한혜진, 장영란 그리고 입시 멘토로 출연 중인 유튜버 미미미누 등의 수험생 응원 메시지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