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2-02 19:29 (금)
가을엔 여행하며 공연보고 ‘감성충전’
상태바
가을엔 여행하며 공연보고 ‘감성충전’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9.07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가을 맞이 공연패키지 여행상품 출시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는 가을을 맞아 여행을 하면서 공연도 관람할 수 있는 공연 패키지 여행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우선, ‘잭 더 리퍼 패키지’는 뮤지컬 ‘잭 더 리퍼’를 일본 도쿄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일본 도쿄여행상품으로, 1박 3일부터 3박 4일까지 일정 별로 선택 가능하다. 왕복항공권, 호텔숙박, 뮤지컬 티켓(S석 기준)을 포함해 37만9,000원부터다. 티켓을 별도 예약하는 것보다 여행 패키지로 예약 시 25% 저렴하다.

‘잭 더 리퍼’는 도쿄 아오야마 극장에서 9월 16일부터 10월 8일까지 공연되며, 안재욱, 엄기준, 신성우, 유준상, 이건명을 비롯해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 FT아일랜드 송승현이 출연하는 뮤지컬이다.

특히 잭 더 리퍼 패키지 예약자 전원에게 롯데면세점 1만원 선불카드 증정 및 동경여행책자, 한스킨 여행 샘플키트를 증정하고 여행후기 및 공연 인증샷 등록 시 선착순 50명에게 영화예매권(1인 2매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공연을 덤으로 보여주는 패키지도 있다.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 패키지’는 에어마카오 자유여행상품 예약자 선착순 10명에게 14만원 상당의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 공연 티켓을 무료 증정한다.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는 고난도의 체조와 고공다이빙, 무용 등 화려한 기예를 선보이는 마카오의 대표적인 공연이다.

공연 티켓이 포함된 ‘마카오 자유여행 2박 4일’ 상품은 9월 25일까지 출발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54만8,000원부터 판매한다.

이외에도 국내여행상품과 뮤지컬을 묶은 ‘메노포즈 패키지’도 있다. 공연장 인근 호텔인 코트야드 메리어트 영등포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렉싱턴호텔, 더리버 레지던스 등의 호텔숙박과 ‘메노포즈’ R석 2매를 포함해 17만2천원부터 판매한다. 9월 30일까지 메노포즈 패키지 예약자에게 스타벅스 커피 2잔 기프티콘을 전원 제공한다.


단양군,제15회 담양대나무축제 주제 확정

세계여행 길잡이,부산관광전 7일 벡스코 개막

"올 추석엔 기아 시승차 타고 고향 가볼까?"

충청권자자체, 중국 여행사·언론인 초청 팸투어 개최

추석연휴에 즐기는 특별한 일본여행!

카라 보아 샤이니 아이유 인천서 ‘K-POP' 무료공연

[가을 여행] 1500년 고찰 고창 선운사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