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클럽메드,해외 근무 G.O 모집
상태바
클럽메드,해외 근무 G.O 모집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2.08.10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말레이시아, 중국 등...26일 접수 마감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전세계에서 80여개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클럽메드(www.clubmed.co.kr)가 아시아 지역 리조트에서 근무할 G.O(Ski/Snowboard Instructor, Baby Club) 를 모집한다.

G.O(Gentle Organizer)는 전세계 클럽메드 리조트에서 고객들에게 행복한 휴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럽메드 직원들로,현재 전 세계 클럽메드 리조트에 100여국 출신의 2만G.O가근무하고 있다.

G.O들은 낮에는 스포츠 강사, 리셉션니스트, 바텐더 등 각각의 전문분야에서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저녁에는 댄스파티나 비치파티 등 각종 쇼에 등장하여 세계 각국의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한다.

G.O는 해외에서 커리어를 쌓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리조트에 머무르는 전세계 사람들과 추억을 공유하고 다양한 사람들과 친구가 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G.O는 스키G.O와 베이비클럽G.O이다. 스키 G.O의 경우 36개월 이상의 스키/스노보드 강사 경력이 필요하며, 베이비클럽 G.O는 유아교육 자격증이나 간호학과 과정 졸업자여야 지원이 가능하다.

선발된 G.O는 일본 (사호로), 말레이시아(체러팅), 중국(야불리), 등 클럽메드 아시아 리조트에서 활동하게 된다. 근무기간은 오는 11월 말부터 2013년 4월까지이다.

선발된 G.O들이 활동하게 될 리조트들 중 하나인 일본 사호로 리조트는 하얀 설원과 일본식으로 꾸며진 인테리어, 오후로(일본식 목욕탕)와 사우나 등 일본 특유의 정갈하고 깔끔한 서비스를 제공,느긋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중국 야불리 리조트는 중국 스키 국가대표팀의 훈련지로도 쓰일 정도로 스키 슬로프와 시설이 매우 훌륭한 것으로 유명하다.

말레이시아 체러팅 리조트는 친환경 에코리조트를 모토로 천예의 자연환경과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며, 얼마 전 방영된 SBS 프로그램 ‘짝’의 특집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G.O 지원서는오는 26일까지이며, 이메일(hr.korea@clubmed.com)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심사를 거쳐 1차 인터뷰(필기&구술시험 포함), 2차 인터뷰(개별적 추가 인터뷰)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G.O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코리아 홈페이지 (www.clubme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방 출장 잦은 기업들, '베니키아가 효자'

정열의 유혹 필리핀 ‘카다야완 사 다보 축제’

캘리포니아 ‘문화예술 축제’ 8~9월 풍성

청풍호반 음악영화 축제가 다가온다

슬람 최대 명절 ‘이드 알 피트르’ 축제

☞ 찜통 더위 ‘축제는 더 재밌어진다’

☞ 영화 ‘도둑들’에 나온 마카오 명소따라 떠나는 여행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