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23 19:24 (화)
경남만의 고유한 매력 있는 '경남 이색회의 명소' 담당자 한자리 
상태바
경남만의 고유한 매력 있는 '경남 이색회의 명소' 담당자 한자리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4.07.10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이색회의 명소 30개소 담당자 역량강화 교육 실시

[투어코리아=이철진 기자] 경남만의 고유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경남 이색회의 명소(유니크 베뉴)’ 30개소의 담당자가 지난 9일 한자리에 모두 모였다

유니크베뉴는 '독특한' 의미인 유니크(Unique)와 장소를 뜻하는 베뉴(Venue)의 합성어로 컨벤션센터, 호텔 등 전시복합(마이스) 전문 회의 시설이 아닌 지역 고유의 특색과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장소를 뜻한다.

이날 경남관광재단은 30개소 경남 이색회의 명소 담당자를 대상으로 ▲팬을 만드는 베뉴 브랜딩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주제로 실무자가 즉각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홍보 마케팅 교육을 진행, 역량 강화에 나섰다. 또한,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하는 코리아 유니크베뉴로 선정된 ‘부산 엑스더스카이’ 마케팅 사례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 올해 새롭게 선정된 이색회의 명소 2곳인 통영국제음악당과 거창 해플스팜사이더리에 인증패를 수여했다.

황희곤 경남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이색회의 명소 활성화 사업을 통해 경남의 이색회의 명소들의 성장을 도모하고 국내외 다양한 소규모 마이스 행사들을 유치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 이색회의 명소 30개소는 ▲(창원5)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 가든하우스, 마산현대미술관, 이순신리더십국제센터, 창원단감테마공원, 해양솔라파크 ▲(진주2) 공간이음, 아시아레이크사이드호텔 ▲(통영3) 통영RCE세자트라센터, 한려해상생태탐방원, 통영국제음악당 ▲(사천1) 카페정미소 ▲(김해4) 김해가야테마파크, 산정, 에스키스,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거제2) 소낭구, 아그네스파크 ▲(양산2) 숲애서, 트리폰즈하우스 ▲(고성1) 오두산치유숲, ▲(남해3) 남해각, 남해보물섬전망대, 이순신바다공원 이순신캠퍼스 ▲(하동1)스타웨이 하동 ▲(산청1) 한국선비문화연구소 ▲(함양1)하미앙 ▲(거창2) 이수미팜베리, 해플스팜사이더리 ▲(합천2) 청와대 세트장, 카페 모토라드 합천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