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23 19:24 (화)
여름휴가철 워터파크·숙소 할인으로 국내여행 갓성비 높이자!...야놀자·온다 할인 혜택 강화
상태바
여름휴가철 워터파크·숙소 할인으로 국내여행 갓성비 높이자!...야놀자·온다 할인 혜택 강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7.09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 플랫폼, 휴가철 맞아 물놀이 상품 최대 92% 할인
온다, 토스쇼핑 호텔 특가 프로모션 진행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본격 여름휴가철을 맞아 국내에서 휴가를 즐기려는 이들을 겨냥한 워터파크, 숙소 등 할인 이벤트가 이어지고 있다. 야놀자는 물놀이 상품을 최대 92% 할인하고, 온다는 4곳의 호텔 브랜드를 파격가에 제공한다. 

야놀자 플랫폼, 휴가철 맞아 물놀이 상품 최대 92% 할인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물놀이 상품을 최대 92% 할인한다. 

오는 15일(월) 오전 9시 59분까지 파격 혜택을 담은 ‘놀데이 워터파크 편’을 진행한다.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등 40여 개 인기 물놀이 상품을 단독 특가로 판매하고, 놀데이 전용 최대 15%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모든 혜택을 적용하면 최대 92%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프로모션 상품 구매 고객에게 최대 10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특히 캐리비안베이 또는 오션월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결제액 5%를 야놀자 포인트로 환급해준다.

야놀자 플랫폼은 차별화된 레저 인벤토리와 압도적인 가격 경쟁력을 결합한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캐리비안베이ㆍ에버랜드 우선 탑승권 ‘큐패스(Q-PASS)’를 각각 8월 18일(일), 9월 6일(금)까지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판매한다. 

또한, 오늘(9일)부터 3일 간 야놀자라이브를 통해 오션월드(9일), 하이원 워터월드(10일), 캘리포니아비치(11일) 특가 방송을 진행하고, 방송 전용 최대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온다, 토스쇼핑 호텔 특가 프로모션 진행

온다(ONDA)가 토스쇼핑에서 총 4곳의 호텔 브랜드를 파격가에 제공한다.

온다는 토스쇼핑 ‘오늘의 상품’에 오는 12일 파라스파라 서울, 18일 체스터톤스 속초, 31일 그랑베이 by 쏘타 스위트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 18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브랜드 기획전’에는 금호리조트 전지점을 예약할 수 있다.

‘오늘의 상품’에 소개되는 파라스파라 서울은 북한산에 위치해 서울을 벗어나지 않고도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체스터톤스 속초는 216년의 역사를 가진 체스터톤스의 세계적인 명성을 속초에 구현한 호텔이다. 그랑베이 by 쏘타 스위트는 낙산 해수욕장에서 도보 1분 거리의 신축 호텔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또 브랜드 기획전에 선보일 금호리조트는 한국 리조트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경남 통영, 전남 화순, 제주 서귀포시, 강원 속초 등 전국 유명 휴양지에서 30여 년 넘게 신뢰를 쌓아왔다.

ONDA 관계자는 “호텔 업계는 젊은 세대에 호텔을 홍보할 수 있는 신규 주효 채널로 보고 이번 프로모션 결과에 주목하고 있다“며 “호텔업계와 온라인 플랫폼 업계가 상생할 수 있도록 중간 다리 역할을 꾸준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