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모두투어, 홍천에 오토캠핑장 2호점 오픈
상태바
모두투어, 홍천에 오토캠핑장 2호점 오픈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8.0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작년 학암포에 이어 강원도 홍천에 모두캠핑 2호 홍천점을 오픈하고, 지난 6일 오픈식을 진행했다.

홍천 오토캠핑장은 캐라반 형태로 총 17대가 운영된다. 캐라반은 4인승, 5인승, 6인승, 그리고 8인승까지 고루 갖춰져 있어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커플여행, 가족여행부터 워크샵이나 엠티 같은 단체 여행도 수용할 수 있도록 했다.

캐라반 내부는 침실, 거실, 주방, 화장실에 냉난방시설까지 겸비한 풀옵션 차량으로 숙박과 식사가 차 안에서 가능하다.

서울시청을 기점으로 약 1시간 20분이 소요돼 접근성이 뛰어나며 대명비발디파크와 홍천강 팔봉산유원지가 인접해 있어 다채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주변에 울창한 숲과 계곡이 있어 맑은 공기 속에서 도심의 공해를 떨쳐버릴 수 있고, 그 조망 역시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핀란드마을(펜션) 내에 위치하고 있어 풀장, 미니골프장, 체험학습장 등의 펜션 부대시설 또한 이용할 수 있다.

모두캠핑은 국내 캠핑카 및 캠핑트레일러 제작 리딩업체인 ㈜두성특장차와 함께 진행하며 모두투어 자회사인 모두투어H&D가 위탁판매 및 관리를 맡는다. 모두투어에서는 모두캠핑 사이트(www.modecamping.com)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한편, 강원도 홍천군 서면 두미리의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된 오픈 행사에는 모두투어 한옥민 부사장과 모두투어 H&D 박영민대표, 두성특장차 하재조 전무와 홍천 핀란드마을 변우선대표 및 각 담당자들이 참석해 오토캠핑 사업의 번창을 함께 기원했다.


☞ 찜통 더위 ‘축제는 더 재밌어진다’

☞ 영화 ‘도둑들’에 나온 마카오 명소따라 떠나는 여행

☞ 연예인들 해외 여행지는 어딜까?

'남도문화재, 우리가 지킨다'

'엄마 아빠와 허수아비 만들기'

[세계축제]‘영국 에든버러 국제페스티벌’

부산바다축제,한·일 개그맨들 웃음 대결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