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23 19:24 (화)
아이 동반 가족여행 어디로 갈까?...인터파크, 여름방학 가족여행 패키지 확대
상태바
아이 동반 가족여행 어디로 갈까?...인터파크, 여름방학 가족여행 패키지 확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6.18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저 체험부터 영어 캠프까지 제안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인터파크가 여름방학을 앞두고 아이와 함께 어디로 떠날기 고민중인 가족여행객을 위해 '가족 여행 패키지'를 확대한다.

먼저, 인터파크는 여행 동반자 맞춤형 패키지 ‘W트립’ 상품 중 아동 동반 가족 여행객을 위한 패키지를 엄선해 레저 체험부터 영어 캠프까지 담은 기획전을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기획전에서는 베트남, 사이판, 괌 내 인기 휴양 리조트와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연계하는 등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일정과 옵션을 담은 패키지를 소개한다. 상품에 따라 룸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과 같은 특전을 선보이며, 제휴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영어 교육과 해외여행을 결합한 ‘에듀홀릭’ 패키지도 여름방학을 맞이해 새롭게 단장한다. 지난해 선보였던 호주 패키지 외에도 베트남, 말레이시아, 스위스로 지역을 확대했다.

자녀가 국제학교 및 공인 어학원에서 레저 액티비티ㆍ문화 체험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기반으로 영어 수업을 듣는 동안 보호자는 자유롭게 관광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말레이시아 캠프에서는 축구 국가대표 출신 김두현 감독의 축구 레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염순찬 인터파크트리플 투어패키지사업그룹장은 “가족 단위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해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맞춤형 패키지 상품을 확대했다”면서, “앞으로도 인터파크가 보유한 방대한 인벤토리와 전문적인 패키지 기획력을 활용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상품과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