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20 21:53 (목)
“수요일엔 베트남 여행 힐인”...여기어때, 나트랑 최저가 위크 실시
상태바
“수요일엔 베트남 여행 힐인”...여기어때, 나트랑 최저가 위크 실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6.11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수요일 나트랑 왕복 항공권 9만9,000원
나트랑 3박 5일 항공+숙소, 20만원대부터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여기어때는 매주 수요일 베트남 대바겐세일이 열린다. 

여기어때가 나트랑 여행 특가만 한데 모아, ‘나트랑 최저가 위크’를 7월 3일까지 실시하고, 항공권부터, 매주 새로운 항공+숙소의 특가 라인업을 공개한다.  

매주 수요일에는 항공권 혜택이 쏟아진다. 먼저 여기어때는 에어서울과 함께 나트랑 왕복 항공권을 9만9,0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7~10월 사이에 숨겨진 9만9,000원의 출발일을 먼저 찾아 결제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매주 같은 날 모든 항공사의 베트남 왕복 항공권을 무조건 1만5,000원 즉시 할인한다. 

합리적인 가격의 ‘항공+숙소’도 수요일마다 공개한다. 여기어때만의 기획 상품인 항공+숙소는 특가 항공권과 한국인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숙소를 결합한 상품이다.

현재 여기어때 앱에서는 나트랑 3박 5일 여행 상품을 20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있다. 시내와 가까운 4성급 호텔인 ‘리버티 센트럴 나트랑’ 숙소와 왕복 항공권을 결합한 상품은 20만원대, 프라이빗 비치 및 모든 식사와 주류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스완도르 호텔앤리조트 깜란’ 숙소와 왕복 항공권을 포함한 상품은 40만원대에 오픈했다.

매주 수요일, 새로운 항공+숙소 특가 상품을 계속 공개하며, 다른 인기 상품의 할인도 이어진다. 

진현욱 여기어때 해외여행팀장은 “베트남은 최근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동남아 여행지 중 1위”라며 “성수기 시즌에 맞춰, 특히 높은 인기가 예상되는 나트랑행 항공권과 항공+숙소 혜택을 집중해 선보인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