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20 21:53 (목)
크리에이트립, 외국인 대상 쇼핑·F&B 특화 ‘성수 패스’ 출시
상태바
크리에이트립, 외국인 대상 쇼핑·F&B 특화 ‘성수 패스’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6.11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크리에이트립이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서울 성동구 성수동 지역의 쇼핑·F&B 혜택을 제공하는 ‘성수 패스’를 출시했다.

크리에이트립이 선보이는 ‘성수 패스’는 성수동에 위치한 패션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과 식당 및 카페에서 사용 가능한 온라인 바우처다. 최근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트렌드로 급부상 중인 성수동을 상품 지역으로 선택해 인기 상품군에 대한 각종 헤택을 제공한다.

‘한국의 브루클린’이라 불리는 성수동은 최근 팝업스토어, F&B, 패션 브랜드의 영향으로 명동, 홍대입구에 이어 MZ 외국인 관광객의 방문이 급증한 대표 상권으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한국관광공사 데이터랩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성수동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이 약 21만 여 명으로 집계되며 2019년 동기 대비 약 5배 증가한 수치를 보였다. 

이에 크리에이트립은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관광 명소로 급부상한 성수동의 관광 활성과 편의 및 혜택을 제공하고자 ‘성수 패스’를 기획했다.

크리에이트립이 인바운드 관광 트렌드를 반영해 단독으로 패스 상품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네 번째다. 작년 8월 홍대 지역의 ‘쇼핑 패스’를 시작으로, 1인 관광객을 위한 ‘혼밥 패스’, 그리고 관광 특구 명동을 겨냥한 ‘명동 패스’에 이어 출시한 ‘성수 패스’는 쇼핑과 F&B 카테고리에 특화된 제휴 상품이다.

‘성수 패스’를 이용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은 가방, 스마트워치 스트랩 등 국내 토종 패션 및 잡화 브랜드, 유명 식당, 수제 맥주 및 와인 매장, 인기 카페 및 베이커리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12곳과 제휴를 맺고 있으며 향후 제휴처 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상품은 사용자가 시작일을 자유롭게 지정해 이후 7일 동안 제휴된 매장 별로 1회씩 사용 가능하다. 매장에서 결제 시 이메일을 통해 발송된  온라인 바우처를 제시하면 추가 절차 없이 손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성수 패스’는 한화로 약 3만원(21.94 USD)에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30일까지 약 83% 할인된 가격의 얼리버드 패키지를 판매한다. 한국의 문화와 즐길거리가 밀집해 있는 성수동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외국인 관광객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크리에이트립 임혜민 대표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의 패션 뷰티 뿐만 아니라 한국의 MZ세대가 즐기는 문화와 F&B에도 관심이 높아 최근 성수동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며 “성수동에 위치한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외국인 관광객을 적극 유치하고, 이들이 한국의 다양한 관광 요소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