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17 10:30 (월)
올 여름휴가, ‘인도네시아 빈탄’ 어때요?...맹그로브투어에 글램핑, 석양 매력 가득
상태바
올 여름휴가, ‘인도네시아 빈탄’ 어때요?...맹그로브투어에 글램핑, 석양 매력 가득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5.28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맹그로브 디스커버리 투어ⓒMangrove Tour NZpix /사진-인도네시아관광부 제공
맹그로브 디스커버리 투어ⓒMangrove Tour NZpix /사진-인도네시아관광부 제공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숨겨진 보석같은 휴양지에서 여름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인도네시아 빈탄은 어떨까. 

싱가포르와 함께 두 나라 여행이 가능한 데다, 아름다운 석양, 맹글로브 투어, 글램핑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모두 즐길 수 이다. 

피니시 선셋 투어(Sunset on Phinisi)

피니시 (Phinisi)는 19세기에 탄생한 인도네시아 전통 목선으로 "피쿠루(좋은 예)"와 "비니 (작고 민첩한 물고기)를 합한 말이다. 인도네시아 빈탄의 새로운 어트랙션인 피니시 전통목선 선셋 투어는 음료와 스낵 및 호텔-라고이 베이 왕복교통이 제공된다. 매주 토요일 운항 1시간 30분 ~ 2시간 정도 소요된다. 

트레이저 베이 빈탄(Treasure Bay Bintan)

동남아 최초 크리스탈 라군이 있는 트레이저 베이 빈탄에서는 안몬과 나트라 빈탄에서 럭셔리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 사막테마 럭셔리 디럭스 스타일 텐트의 안몬에서는 침대에서 별을 바라볼 수 있고, 나트라 빈탄에서는 자연속의 럭셔리 글램핑 컨셉으로 캠핑과 고급스러운 호텔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맹그로브 디스커버리 투어

빈탄의 맹그로브는 섬 한가운데 있어서 가깝고 편리하게 리얼 정글을 탐험하면서 다양한 원숭이, 물총새, 왕도마뱀, 진흙가재 등을 발견할 수 있다. 가깝지만 잘 보존된 맹그로브 투어를 즐길 수 있고, 야간 투어를 이용한다면 달빛 아래 반딧불이의 매혹적인 빛을 감상할 수 있다.

더 마나부 빈탄(The Manabu Bintan)

석양을 바라보며 음료 한잔과 여유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더 마나부 빈탄에서는 다양한 디저트뿐 아니라 나시고랭이나 파스타와 같은 식사 메뉴도 즐길 수 있다. 여유롭게 일몰을 보며 맛있는 디저트를 먹고 있다면 절로 행복해질 것이다.

인도네시아 빈탄 피니시 선셋
인도네시아 빈탄 피니시 선셋

인도네시아 빈탄 여행 꿀팁

싱가포르에서 페리로 한시간 내에 도착하는 인도네시아 빈탄(Bintan)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와 더 가까워 말레이시아나 싱가포르 여행객들이 아름다운 바다를 보고 싶을 때 찾기도 한다. 아직 관광지화가 덜 되어 한적하게 쉬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며, 가심비가 뛰어난 호텔과 리조트가 즐비해 있어서 취향과 예산에 맞게 고를 수 있다.

한편, 인도네시아 빈탄에 가려면 인천·부산에서 매일 운항되는 직항을 통해 싱가포르까지 간 뒤 싱가포르-빈탄 페리로 이동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