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1-28 13:33 (월)
클럽메드 G.O·인턴 모집
상태바
클럽메드 G.O·인턴 모집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2.07.17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클럽메드(www.clubmed.co.kr)가 아시아 리조트에서 근무할 한국인 G.O 및 서울 본사에서 근무할 인재를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클럽메드 G.O(Gentle Organizer)는 리조트에 상주하며 고객들의 편의를 돕는 클럽메드 직원을 말한다. 특히 G.O는 단순한 리조트 상주 안내원이 아니라, 낮에는 스포츠 강사, 요리사, 바텐더 등 각각의 전문 분야에서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저녁에는 각종 쇼에 등장, 세계 각국의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한다.

현재 전 세계 클럽메드 리조트에는 100여 개국 출신의 G.O들이 활동 중이며, G.O들은 6개월~1년에 한번씩 리조트를 이동하면서 각기 다른 지역에서 근무와 경험을 쌓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또한 한국인 G.O는 국내 고객 수요가 많은 아시아 지역에 대부분 근무 중이며, 그 외에 바하마스와 터크스케이커스 등의 아시아 외에서 근무 중인 G.O도 있다.

이번 클럽메드 G.O의 모집 부문은 일본 사호로와 중국 야불리 스키 리조트에서 근무할 스키 및 스노보드 강사다. 영어나 일본어로 스키 및 스노보드 지도가 가능해야 하며 강사 인증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된다. 일본 지역은 3년 이상의 강사 경력이 필수이다.

또한 만 4개월에서 23개월의 영아를 세심하게 돌봐야 하는 베이비 클럽 G.O는 말레이시아 체러팅에서 근무하며 유아교육 자격증 소지자 혹은 간호학과 과정 졸업자만 지원 가능하다.

그 외의 G.O 자격 요건은 일에 대한 무한한 열정과 투철한 서비스 정신, 그리고 오픈 된 마인드를 가진 대졸 이

상의 졸업예정자나 초 대졸 기 졸업자(재학생, 휴학생은 제외)면 지원 가능하다.

채용시 스키 및 스노보드 G.O는 오는 11월부터 내년 4월까지 근무하며, 베이비 클럽 G.O는 8월11일부터 말레이시아 체러팅 리조트에서 근무하게 된다. 이후 다른 지역이나 다른 역할로 근무를 변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국 클럽메드 본사는 하반기 클럽메드 마케팅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마스터, 홍보 부문이며, 6개월간 해당 업무에 대한 경험을 쌓고 싶은 대학생 또는 대학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홍보인턴은 클럽메드 코리아의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 등의 SNS를 담당하며, 다양한 클럽메드의 정보와 소식을 전하는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로 근무할 예정이며, 웹 마스터 인턴은 홈페이지 관리 및 온라인 마케팅 관련 업무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원서는 이메일(hr.korea@clubmed.com) 또는 우편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제출된 서류 순으로 심사, 채용 시 접수마감 한다.

지원자는 사진이 부착되고 MS워드(2003버전 이하)로 작성한 국-영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와 각종 자격증과 증명서(소지자 한함)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심사를 거쳐 1차 인터뷰(필기&구술시험 포함), 2차 인터뷰(개별적 추가 인터뷰)를 통해 최종 선발된다. 문의 02-3452-0123

한 여름에 즐기는 겨울스포츠 캠프

한번 가볼까! 금원산자연휴양림 숲속환경음악회

북한산 둘레길도 스마트하게 탐방하세요!

싱가포르항공, 부산 아쿠아리움서 체험존 운영

세잔느의 고향, 엑상프로방스

사이판서 프러포즈 할 사람들 모여라!

40대 男 셋중 둘 ‘발기부전'..'파워킹 만나면 다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