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17 09:00 (월)
홍콩관광청x캐세이퍼시픽 항공x리조트월드 크루즈, 공동 마이스 팸투어 진행.. '홍콩 마이스 최적지' 알려 
상태바
홍콩관광청x캐세이퍼시픽 항공x리조트월드 크루즈, 공동 마이스 팸투어 진행.. '홍콩 마이스 최적지' 알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5.23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홍콩관광청, 캐세이 퍼시픽 항공, 리조트월드 크루즈가 공동 팸투어를 진행하고, 홍콩을 마이스 최적지로 알리기에 나선다.

이번 팸투어는 국내 주요 보험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홍콩 호텔 1박과 리조트월드 크루즈 리조트 월드 원호 2 박 크루즈를 포함해 홍콩의 또 다른 숨겨진 매력을 확인하는 다채로운 일정으로 진행됐다.

리조트 월드 원
리조트 월드 원

특히 이번 팸투어를 통해 팸투어 참가자들에게 시간 비행거리로 쉽게 접근이 가능하고 다양한 투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어 홍콩이 마이스 행사에 최적의 장소로 알리는 기회가 됐다. 

2박 크루즈 일정 동안 총 17 곳의 레스토랑과 카페에서 다양한 음식과 함께 환상적인 라이브 음악과 공연들, 워터 슬라이드가 있는 메인 수영장, 스파와 사우나 등을 즐기다 보면 선상에서의 일정은 순식간에 하선을 맞이하게 된다. 

리조트 월드 원호는 홍콩을 모항으로 올해 상반기에는 일본 오키나와 5 박 크루즈와 중국 산야 3 박 크루즈의 일정을 운항하였으며,9월 27일과 10월 4일 주말 2 박 크루즈와 9월 29일 5박 일본 크루즈를 판매 중이다.

리조트월드 크루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에스마케팅으로 하면 된다. 

에스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많은 한국인들이 다시 방문하고 있는 홍콩은 선택 폭이 높은 캐세이 퍼시픽 항공을 포함해 다양한 항공 노선과 숙박 시설 선택이 편리한 나라 중 하나로, 마이스 개최에도 최적화 돼 있어 이번 팸투어를 통해 홍콩을 마이스 목적지로 알리고, 단체 인센트비 관광객 유치에도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리조트 월드 원
리조트 월드 원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