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0:39 (금)
자유투어, B2B 항공 예약- 발권 사이트 오픈
상태바
자유투어, B2B 항공 예약- 발권 사이트 오픈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4.0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투어는 대리점 대상 B2B 항공 예약 및 발권 요청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지난 1일 오픈 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 한 사이트는 대리점 직원이 직접 사이트에 접속해 실시간 PNR 연동을 통해 예약 코드를 생성하고, 자유투어에 발권을 의뢰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대리점에서는 직접 TAX 및 유류할증료, 여정, 좌석 상황 등의 예약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토파스 시스템 기반으로 한 요금 DB와 자동매치를 통해 발권 요청한 예약의 요금이나 규정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로써 자유투어는 업그레이드된 항공 발권 시스템을 통해 업무의 효율화를 꾀할 수 있게 됐다.

판매 대리점을 희망하는 업체는 사업자 등록증과 통장사본 등 간단한 서류를 제출 한 뒤, 자유투어 B2B 사이트(b2b.jautour.com)에 접속해 회원가입을 하면 즉시 아이디가 부여돼 항공권을 판매할 수 있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이번 B2B사이트 오픈은 급변하고 있는 항공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뿐 아니라 지속적인 판매채널 확대를 통해 매출 증진의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자유투어는 B2B 항공 예약 및 발권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아주 특별한 발권 이벤트 1+1’을 진행한다. 발권 첫 거래 시에는 현금 5만원을, 1천만원 발권 대리점에게는 20만원의 현금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4월 최고 매출을 달성한 대리점 1곳에게는 넷북을, 매출 순위 2위~5위 대리점에게는 제주 왕복 항공권 각 1매씩 증정한다. 또 4월 총 발권 금액이 3천만원 이상일 경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2매씩 제공하며, 해당 기간 중에 전 항공에 대해 풀 커미션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5월 20일에 있을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자유투어 B2B전용 사이트(b2b.jautour.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의 02-3455-8953.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