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18 19:36 (화)
Sh수협은행, 최대 연 7.3% 이자에 완판됐던 ‘Sh플러스알파적금’ 앵콜 특판 실시
상태바
Sh수협은행, 최대 연 7.3% 이자에 완판됐던 ‘Sh플러스알파적금’ 앵콜 특판 실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4.05.0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도 1,500좌 확대, ‘찐(ZZIN)카드 연계 리워드’ 이벤트 진행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Sh수협은행은 특판 실시 두 달만에 조기 완판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최대 연 7.3% 이자 혜택의 ‘Sh플러스알파적금’ 특판을 추가로 실시한다.

수협은행의 시그니처 특판상품인 Sh플러스알파적금은 총 5차례 출시해 매번 판매한도를 조기 소진한 인기 상품이다.

이번 앵콜 특판은 기존 3,000좌 판매한도에서 1,500좌 증대해 이달 31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Sh플러스알파적금은 1년 만기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월 20만원 이내에서 가입 가능하며 ▲마케팅 활용 동의 ▲수협 신용카드 결제대금 출금실적 보유 등의 조건을 충족하면 최고 연 3.8%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수협은행은 오는 31일까지 ‘Sh플러스알파적금×수협 찐(ZZIN)카드 리워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최대 연 3.5%의 카드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Sh플러스알파적금에 가입하고 수협 찐(ZZIN)카드 이용실적 조건을 충족하면 된다. 단, 이벤트 참여 대상은 최근 6개월간 수협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어야 한다.

Sh플러스알파적금×찐(ZZIN)카드 리워드 이벤트 참여고객은 기본금리+우대금리+카드 리워드 혜택을 더해 최대 연 7.3%의 금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특판상품 한도 증대 관련 지속적인 문의 등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Sh플러스알파적금 한도를 늘리게 됐다”며 “Sh플러스알파적금×찐(ZZIN)카드 리워드 이벤트 참여를 통해 더욱 풍성한 금융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h수협은행은 월 100만원 이내에서 최고 연 4.5%의 금리를 제공하는 헤이(Hey)적금도 판매 중이다. 우대조건이 간단한 대표 비대면 적금상품이며, 수협 중앙회 창립 62주년 기념으로 금리를 인상해 현재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수협은행 외경
수협은행 외경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