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여름휴가, 애완동물과 함께 떠나세요!
상태바
여름휴가, 애완동물과 함께 떠나세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7.06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튼 남해, 펫 프렌들리 서비스 실시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제 2의 가족, 애완동물. 그러나 여름 휴가철이면 애완동물을 데려갈 수 없어 난감한 경우가 적지 않다.

이런 이들을 위해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는 ‘펫 프렌들리 서비스(Pet Friendly Room Service)’를 내놨다.

펫 프렌들리 서비스는 애완견과 함께 지낼 수 있는 객실을 자유롭게 선택,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한 식기와 배변 패드, 쿠션 등이 제공돼 애완 용품을 별도로 가져와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했다. 특히 룸서비스를 통해 애완동물 전용 메뉴를 시킬 수도 있다.

애완견 객실뿐만 아니라, 힐튼 남해 리조트의 멋진 자연환경 속에서 함께 산책도 즐길 수 있어 애완동물을 기르는 가족에게는 최고의 여름 휴가지가 될 것이다.

펫 프랜들리 서비스는 한 객실당 최대 두 마리(각 34kg 이하)까지 함께 머물 수 있으며, 1 마리에 1박 당 3만원(봉사료 및 세금 포함)의 서비스 비용이 추가된다.

힐튼 남해는 이와함께 오는 19일부터 8월 26일까지 ‘키즈 액티비티 프로그램(Kids Activity Program)’을 선보인다.

얼굴 혹은 팔에 그림을 그려주는 페이스 페인팅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매직 풍선 만들기, 비즈 공예 등 재미있고 교육적인 프로그램으로 짜여져 있다.

이외에도 야외 수영장 스플래쉬(Splash)와 더 스파(The SPA)에 위치한 아이들 전용 놀이 공간 키즈 파라다이스(Kids Paradise)에는 미끄럼틀과 각종 놀이 기구들이 준비돼 있다. 또 스플래쉬에서는 미니 무선 자동차 경주와 배드민턴과 탁구 등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가벼운 레포츠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문의 055-860-0100.

☞ 休~여름휴가, 젊음·열정·낭만·추억을 찾아 GO~ GO~!

☞ 파리 여행가면 이영애처럼 예뻐질까?

불경기 맞아?...상반기 해외여행자 '역대최다'

숨막힐 듯 멋진 비밀의 섬, 인도네시아 '롬복'

40대 男 셋중 둘 ‘발기부전'..'파워킹 만나면 다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