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7 21:47 (월)
하나카드, 당신이 쓰던 은행 그대로 '트래블로그' 하세요!
상태바
하나카드, 당신이 쓰던 은행 그대로 '트래블로그' 하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4.17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기자]하나카드가 트래블로그에 연결할 수 있는 계좌를 전 은행으로 오는 18일부터 확대한다.

이전까지는하나금융그룹(하나은행, 하나증권, 하나저축은행) 관계사 계좌만 등록이 가능했으나,이제 토스, 카카오, 신한, KB국민 등 내가 쓰던 은행 계좌 그대로 트래블로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확대는 타 은행을이용하는 손님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의해 이뤄졌다.

이번 확대에따라 앞으로는 은행 고민할필요없이 내가 쓰고 있는 계좌 그대로 트래블로그를 이용할 수 있다. 

타 은행 계좌로 이용자도 전 세계 어디서나 트래블로그 하나로 현금없이 여행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또한 ▲41종 통화 무료환전(환율우대100%) ▲해외이용수수료 무료 ▲해외ATM출금 수수료 무료등의 혜택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아울러 18일부터 하나머니 한도가 통화별 300만원까지 늘어난다. 이는 기존 통화별 한도가 200만원에서 300만원으로 상향된 것으로 오직 트래블로그에서만 가능하다.

트래블로그의 외화머니 특별한도 서비스는 이달3일 금융위원회로부터 금융혁신지원특별법에 의거하여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받아 시행되는 것이다. 

과거 트래블로그 카드로 200만원이 넘는 금액을 결제할 수 없어 불편했던 손님들은 이번 조치로 외환 환전 및 결제 편의성이 획기적으로향상될 전망이다. 단, 늘어난 특별한도는 결제 시에만 사용가능하며, 송금 및 ATM출금에는 사용이 안된다. 

외화머니 특별한도는 하나머니 앱을 통해 개별 신청 가능하며, 기간은최대 2년으로 연장 가능하다.

이석 하나카드 디지털글로벌그룹. 그룹장은 “이번트래블로그 연결 계좌 전 은행 확대와 통화별 한도 300만원 상향은 수 많은 손님 요구에 하나금융그룹이응답한 것으로 해외여행의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트래블로그는 대한민국 1등 여행카드, 국가대표 해외 여행서비스로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