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9-30 22:23 (금)
꿈꾸는여행,그리스・프랑스・하와이'허니문 조기예약' 할인
상태바
꿈꾸는여행,그리스・프랑스・하와이'허니문 조기예약' 할인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2.06.1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급호텔 럭셔리 뷔페 이용권 등 추가 혜택도 푸짐

▲ 그리스 수니온 곶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지중해・유럽 전문여행사인 ‘Nicetrip (주)꿈꾸는여행(www.Nicetrip.co.kr. 대표 진교훈)은 허니문 대표 여행지인 ‘그리스, 프랑스, 하와이’ 신혼여행 상품을 출시하고, 나이스트립 홈페이지에서 상품을 예약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롯데호텔 본점 라세느 2인 뷔페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그리스, 프랑스, 하와이의 각 홈페이지에서 조기예약 할인, 호텔 이벤트, 여행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펼친다.

▲ 그리스 산토리니

그리스 허니문 조기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면 특급호텔 2인 뷔페 식사권과 커플당 20만원 할인 또는 아테네 공항픽업과 가이드투어 중 한 가지를 받을 수 있다.


상품을 예약한 모든 허니무너들에게는 허니문앨범, 렌터카1일, 그리스 가이드북, 산토리니 픽업서비스 등 다양한 특전도 주어진다.


지중해 전문여행사인 만큼 산토리니 호텔 무료 룸 업그레이드, 디너서비스, 1박 무료서비스, 호텔 도착 시 와인서비스 등 많은 혜택도 함께한다.

▲프랑스 에펠탑

프랑스 허니문 조기예약 시에는 커플당 20만원 할인 또는 에펠탑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식사권 또는 바토무슈 세느강 유람선+파리 워킹 가이드 투어 또는 특급호텔 2인 뷔페 식사권, 포토북과 프랑스 가이드북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하와이

하와이 허니문 조기예약 시에는 특급호텔 2인 뷔페 식사권 또는 커플당 2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하와이여행에 깊이를 더해 줄 알로하 팩이 덤으로 주어진다.


알로하팩은 공항미팅, 시내관광, 호텔체크인, 하와이 가이드북, 여행의 필수품 멀티어댑터와 여행용 세면도구가 포함돼 있다.

3지역 상품 모두 여행기간은 4박6일부터 있으며, 가격은 그리스가 240만원부터, 프랑스는 220만원부터, 하와이는 190만 원대부터 이용 가능하다.

상품 조기예약 기간은 6월말까지이며, 여행기간은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30일 출발 고객에게 해당된다.

‘그리스, 프랑스, 하와이’ 허니문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각의 홈페이지(www.nicetrip.co.kr 또는 http://greece.nicetrip.co.kr. http://france.nicetrip.co.kr. http://hawaii.nicetrip.co.kr)에서 확인할 수 있고 전화( 02-771-1932)하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내일여행,내일로 가는 배낭여행 'UCC 이벤트'

모두투어, 50만원 할인받아 유럽여행 떠나자!

인천공항 ‘ACI 명예의 전당 등재’ 기념석 제막

한국 관광을 빛낸 '10개의 별!'

인천 송도컨벤시아서 '청년 채용 한마당'

식양청,어패류 장염비브리오 식중독 주의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