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8 17:04 (수)
서울 키자니아에서 트릭아트로 만나는 '사이판 마나가하섬' 매력! 인증샷 찰칵
상태바
서울 키자니아에서 트릭아트로 만나는 '사이판 마나가하섬' 매력! 인증샷 찰칵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1.31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리아나관광청 X 키자니아, 사이판 트릭아트 이벤트 부스로 재현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키자니아 서울로 '사이판 마나가하섬' 매력 만나러 오세요!"

마리아나관광청이 어린이를 위한 직업 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Kidzania) 서울’에 사이판 트릭아트 이벤트 부스를 오는 3월 21일까지 선보인다. 

키자니아 서울의 마리아나관광청 이벤트 부스/ 사진-마리아나관광청
지난 18일부터 키자니아 서울에 마련된 마리아나관광청의 트릭아트 이벤트 부스/ 사진-마리아나관광청

이번 이벤트는 자녀 동반 여행객들이 서울에서 사이판 마나가하섬의 매력을 미리 만나고, 사이판행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서울 송파구 '키자니아 서울'에 마련된 사이판 트릭아트 이벤트 부스에는 마나가하섬의 해변에서 바다거북, 불가사리와 함께 패들보드를 즐기는 모습으로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트릭아트 포토존이 조성돼 있다. 

트릭아트는 마나가하섬의 에메랄드빛 바다와 해양생물, 북마리아나 제도의 전통 카누를 모두 담고 있다.

키자니아 서울의 마리아나관광청 이벤트 부스/사진-마리아나관광청
지난 18일부터 키자니아 서울에 마련된 마리아나관광청의 트릭아트 이벤트 부스/사진-마리아나관광청

또한 이벤트 참가 방법은 이번 이벤트 부스에서 트릭아트 체험 사진을 찍고, 마리아나관광청 인스타그램 팔로우한 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트릭아트 촬영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인천-사이판 왕복 항공권 4매 (1인1매 증정)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이벤트 응모 선착순 2,000명에게 손세정제, 스타벅스 3만원 상품권, KFC 핫크리스피 치킨 5조각 교환권 등을 선물로 준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월 중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사이판은 한국에서 4시간 30분의 짧은 비행으로 닿을 수 있는 미국령 휴양지로, 교육과 놀이에 최적인 현지 환경으로 인해 가족 여행자들에게 특히 사랑 받고 있다. 

또 키자니아는 전 세계 22개국의 31개 도시에서 만날 수 있는 직업 체험 테마파크다.

어린이를 위한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사진-마리아나관광청
어린이를 위한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사진-마리아나관광청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