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5:35 (목)
할리스커피, 인증샷 올리고 싱가포르 여행가자!
상태바
할리스커피, 인증샷 올리고 싱가포르 여행가자!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2.05.2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할리스커피(www.hollys.co.kr)는 여수 엑스포 싱가포르관과 함께 7월 22일까지 함께 공동 이벤트를 실시하고, 엑스포 입장권 및 커플 여행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할리스커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njoyHollys)에 접속,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팬이 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응모 방식에 맞춰 진행하면 된다. PC 및 모바일을 통해 어디서든 참여 가능하다.

우선 여수엑스포 싱가포르관 인증샷 이벤트가 6월 13일부터 7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여수엑스포 싱가포르관 방문 후 인증샷을 할리스커피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3박 4일 싱가포르 호텔 숙박권 및 항공권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31일이다.

또한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싱가포르관 참가 기념·축하 댓글 또는 관련 이미지를 업로드 하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2012 여수엑스포 입장권을 2매씩 증정하는 이벤트도 6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3일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할리스 커피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EnjoyHollys)과 싱가포르관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SingaporePavilion201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할리스커피 정수연 대표는 “여수엑스포는 바다와 환경을 주제로 한 그린(Green) 엑스포다. 할리스커피는 생활 속 환경보호 활동에 앞장서는 커피전문점으로서 여수엑스포의 성공을 기원하며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6월부터 양양~중국 대련간 정기성 전세기 취항

전세계 호텔 99% 할인 가격에 이용할 기회!

마무트,여주 명품 아울렛 매장 오픈

서울대공원, 장미원축제’25일 분위기 '활짝'

송도컨벤시아,올해 6개 전시회 개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