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영월 동강 래프팅하고, 한우도 맛보러 가자!
상태바
영월 동강 래프팅하고, 한우도 맛보러 가자!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5.2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하누촌 한우 불고기 냉면 대 축제’ 열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영월 주천 다하누촌(www.dahanoo.com)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012 영월 주천 다하누촌 한우 불고기 냉면 대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영월 주천 다하누촌 중앙광장 내 본점 앞 행사장에서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펼쳐진다.

축제 메인 행사는 한우 불고기 냉면을 비롯해 한우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 10여 가지를 전시하고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시식 이벤트로, 26일부터 28일까지 열린다.

영월 다하누촌 간이주막에서는 주천 막걸리와 가마솥 소면곰탕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무료 시식회가 열린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널, 제기, 투호 등의 민속놀이 체험과 한우 모형 타고 놀기 등의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된다.

이와 함께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하계 대표 레포츠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강 래프팅, 산악바이크, 서바이벌 등의 레포츠를 영월 다하누촌을 통해 예약하면 최대 4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8월 말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 신청으로 참여하면 된다.

또한 할인 이벤트와 다양한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다하누촌 중앙광장 내에 위치한 본점, 명품관점을 내

방한 구매 고객들에게 전 품목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등심 등 다하누의 인기 상품 10여 가지를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천원경매 이벤트와 사골 무게 맞추기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우 8만원 이상 구매시 대한항공 기내식으로 납품되는 ‘다하누 곰탕’ 한 팩과 신제품, ‘다하누 비프 스테이크’ 한 팩을 무료로 주고, 3대 가족 방문 구매시 잡뼈 2kg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영월관내 관광지 및 박물관 입장권을 지참한 후 다하누촌 중앙광장내 본점, 명품관점 방문 구매시 입장료의 전액을 한우로 환불해주는 캐쉬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단, 별마로 천문대, 고씨동굴, 패키지입장권, 강원도 관광지는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여행사 및 단체고객은 제외된다.

다하누촌 관계자는“최근 중부 내륙관광의 맛 기행 대표 코스로 영월 다하누촌이 포함된 다양한 여행 상품이 출시되고 있다”며 “영월 청령포와 선돌, 한반도 지형 선암마을, 다하누촌을 하루 동안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영월 알짜 3선 여행’상품이 썬모레투어를 통해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 033-372-2227


하나투어여행박람회 '부실 박람회' 오명

모두투어,정규직원 모집 지원서 접수

문광부,서해안권 관광개발사업 대상 확정

'2015 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유치 생산유발효과 1천822억원

☞ 세계 각국은 문화·레포츠 축제로 들썩

☞ ‘아스펜도스 고대 원형극장’서 만끽하는 오페라의 향연

화성시 ‘요트·보트 천국’ 꿈이 현실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