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4:57 (금)
일본 도쿄 인근 가와구치코 후지산 조망 이색 숙소 3선
상태바
일본 도쿄 인근 가와구치코 후지산 조망 이색 숙소 3선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6.0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쿠텐 트래블, ‘일본 전국일주 가이드’ 혼슈편 통해 일본 이색 여행 제안 

일본 도쿄 인근 이색 여행지·숙소를 찾는 여행자를 이해 라쿠텐 트래블이 ‘일본 전국일주 가이드’를 통해 국내 여행객들에게는 비교적 덜 알려진 일본 이색 여행지와 숙소를 소개한다.

일본 혼슈 지역 내 야마나시현 가와구치코를 첫 번째 이색 여행지로 선정하고, 가와구치코 일대 후지산 조망의 이색 숙소 3곳을 소개한다.

가와구치코는 도쿄 근교에 위치한 이색 여행지로, 일본의 상징으로 꼽히는 후지산과 후지산이 비치는 가와구치 호수를 함께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도시다.

일본을 여러 차례 방문한 한국 여행객들에게도 가와구치코는 색다른 일본의 매력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가와구치코 추천 숙소 3곳은 라쿠텐 트래블 어워드에 선정되거나 높은 평점을 받은 숙소로,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후지산 절경과 함께하는 조용한 힐링 '오이케 호텔'

오이케 호텔
오이케 호텔

오이케 호텔은 개별 룸 및 전용 노천탕에서 후지산 정면을 고스란히 감상할 수 있는 가와구치코만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료칸 호텔이다.

최상층에서 온천욕과 함께 후지산을 바라볼 수 있는 대욕장, 자쿠지를 포함해 다양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정원 노천탕, 사우나 등은 힐링 여행에 있어 최고의 조건이다. 또한 가족들과 혹은 소중한 연인 및 지인들과 프라이빗하게 온천욕을 즐기고 싶다면 별도 예약을 통해 전세 노천탕을 활용할 수 있다.

현대적인 시설을 갖추면서도 일본 료칸의 고유의 분위기를 풍기는 이곳에서는 일본 다다미식 타입의 객실과 현대적인 일반 객실 타입을 선택할 수 있어 각자의 취향에 맞게 객실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후지 레이크사이드 인 고라쿠 온야도 후지 긴케이

후지 레이크사이드 인 고라쿠 온야도 후지 긴케이
후지 레이크사이드 인 고라쿠 온야도 후지 긴케이

호텔 이름처럼 가와구치 호수 바로 옆에 위치한 이 료칸 호텔에서는 후지산과 호수 면에 거꾸로 비치는 후지산을 동시에 볼 수 있는 특별한 절경을 만나볼 수 있다.

가와구치코 내에서도 특별한 절경으로 꼽히는 ‘거꾸로 비치는 후지산’의 모습은 아침저녁으로 서로 다른 아름다운 풍경으로 이곳 숙소에 다가온다. 아침 시간에는 테라스 너머로 보이는 후지산을 볼 수 있을 것이며, 점심시간에는 잠시 호수 변으로 나가 산책하면서 후지산을 감상할 수도 있다. 또한, 저녁 시간에는 저녁노을과 함께 노천탕을 즐기며 후지산의 전경을 즐길 수 있다.

후지 가와구치호 온천 가스이테이 오야

후지 가와구치호 온천 가스이테이 오야
후지 가와구치호 온천 가스이테이 오야

1923년에 개업해 약 1세기 기간 동안 운영하고 있는 이 료칸 호텔에서는 일본의 극진하게 환대하는 정신인 ‘오모테나시’를 경험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가와구치코의 다양한 풍경을 개인 취향에 맞게 객실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본관에서는 가와구치 호수의 풍경을 볼 수 있는 반면, 신관에서는 후지산의 절경을 만나볼 수 있다.

객실 또한 다양한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일본 다다미식 객실과 모던한 서양식 객실을 각각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이 두 객실 형태를 결합하여 일본의 분위기를 풍기면서도 익숙한 침실 환경에서 편하게 쉴 수 있는 객실도 있다.

특히 일본식과 서양식을 결합한 이 객실에는 프라이빗하게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안뜰까지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더 편하게 쉴 수 있다.

이 외에도, 가성비 여행객들을 위한 별도 일본식 객실을 운영하며, 별도 욕탕이나 가와구치코의 전경은 볼 수 없지만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한국 라쿠텐 트래블 김태광 마케팅 총괄은 “일본 현지에서도 다양한 이색 여행이 코로나 이후에 다시금 각광을 받고 있고 특히 접근성이 좋은 도심 근교 내 숙소들이 인기”라며, “가까운 시일 내 일본 여행 계획이 있다면, 이번에 제안해 드리는 도쿄 근교 가와구치코를 새로운 일본 여행지로 선택, 숙소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가와쿠치코만의 정취를 즐겨보 것을 권한다”고 밝혔다.

한편, ‘일본 전국일주 가이드’는 라쿠텐 트래블이 일본 현지 플랫폼의 강점을 살려 일본의 4대 본토인 ▲혼슈, ▲시코쿠, ▲규슈, ▲홋카이도를 차례로 소개하며, 각 본토의 이색적인 여행지와 다양한 테마의 숙소를 제안할 예정이다. 이는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숨겨진 일본 여행지를 소개하여, 일본 여행의 진면목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사진/라쿠텐 트래블>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