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아난타라 몰디브 3곳, 리노베이션 새롭게 재탄생
상태바
아난타라 몰디브 3곳, 리노베이션 새롭게 재탄생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5.31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몰디브 아난타라 리조트 디너행사, 30일 개최
몰디브 아난타라 벨리 리조트 전경
몰디브 아난타라 벨리 리조트 전경

몰디브 아난타라 벨리·디구·날라두 리조트 3곳이 리노베이션을 통해 새로운 리조트로 재탄생한다.

코로나 해제, 해외여행 본격화되는 시점에 맞춰 몰디브 아난타라 리조트의 마이클 파커(Michael Parker) 총지배인이 방한, 한국 여행 업계 관계자와 미디어를 대상으로 리노베이션 사실을 알리는 디너 로드쇼를 지난 30일 개최했다. 

아나타라 벨리, 아난타라 디구, 아난타라 날라두 등 3개 아난타라 몰디브리조트는 초대형 에메랄드 라군 위에 자리하고 있다.

아난타라 리조트의 마이클 파커(Michael Parker) 총 지배인
아난타라 리조트의 마이클 파커(Michael Parker) 총 지배인

마이클 파커 총 지배인는 "허니문이 주 타겟인 한국시장에서 리노베이션을 통해 완전히 새로워진 아난타라 리조트를 알리기 위해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하게 됐다"며 "이들 3곳 리조트는 작년 12월까지 기존의 모든 객실과 레스토랑, 부대시설까지 모두 새롭게 리노베이션을 완료했고, 올해 여름 추가적으로 아난타라 디구의 오버워터빌라까지 최종 리뉴얼이 완료될 예정으로, 완전히 새로운 리조트로 재 탄생하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3개의 리조트(아난타라 벨리, 디구, 날라두)가 초대형 에메랄드 라군을 중심으로 둘러서 위치하고 있으며, 3개의 리조트와 3개의 무인도로 조화롭게 구성돼 있어 최고의 휴양을 선물한다"고 전했다. 

아난타라 몰디브 리조트는 3개의 리조트가 이웃하기 떄문에 어떤 리조트에 숙박을 하든 3곳 리조트의 레스토랑과 부대시설은 언제든 상호 이용할 수 있어 8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스파센터 등 각종 부대시설을 다양하게 접해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몰디브 아난타라 디구 리조트 젼경
몰디브 아난타라 디구 리조트 젼경

어떤 리조트에 투숙을 하든 리조트 내에 위치한 보트를 이용해 언제든 2분안에 서로의 리조트와 라군 내 위치한 무인도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때문에 몰디브 리조트는 섬에만 갖혀 있어 관광이 부족하다는 느끼는 여행객에게는 더없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특히 이번 디너 로드쇼 행사에서는 특별히 성인 전용 리조트인 ‘아난타라 벨리 리조트’와 가족형 리조트인 ‘아난타라 디구 리조트’ 2곳을 집중해 알렸다. 

또한 아난타라 몰디브 리조트는 말레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3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으로 인한 피로감이 적다는 것도 강점이다. 

몰디브 아난타라 벨리 리조트, 디럭스 오버워터 풀 빌라 내부
몰디브 아난타라 벨리 리조트, 디럭스 오버워터 풀 빌라 내부

젠트래블의 장동선 이사는 "아난타라 몰디브는 '스피드보트 리조트' 중 가장 넓고 푸른 에메랄드 빛 라군을 자랑한다"며 "이번 한국 로드쇼를 통해 완전히 새롭게 리노베이션된 아난타라 몰디브 3곳의 리조트를 재 조명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몰디브는 1190여 개의 산호섬과 수백 개의 샌드뱅크로 이루어진 인도양의 대표적인 휴양지이다.  유네스코 지정 생물보전 지역으로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다양한 리조트들이 위치, 허니문은 물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