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제주관광공사×제주청년센터, 나도 여행작가 참가자 모집
상태바
제주관광공사×제주청년센터, 나도 여행작가 참가자 모집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3.05.31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는 제주 관광 크리에이터 발굴 및 육성 프로그램인 ‘제주여행 메이커스, 나도 여행작가’ 참가자를 오는 6월 1일부터 18일까지 모집한다.

도내 거주 중인 만 19세~39세 청년을 대상으로 하며, ESG 제주 여행을 주제로 한 이번 프로그램에 참가를 원하는 청년들은 최근 여행 트렌드인 가성비, 저탄소, 친환경, 상생과 공생, 무장애 여행 중 원하는 분야를 골라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는 신청서 및 계획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관련 서류와 함께 이메일(makers@ijto.or.kr)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자들이 직접 만든 콘텐츠는 제주도 공식 관광 정보 포털인 비짓제주 홈페이지 내 테마 여행 콘텐츠로 소개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는 접수된 참가신청서에 대한 심사를 거쳐 15개 팀(개인/팀 참가 가능)을 선발할 계획이다.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2개월간 교류 프로그램과 역량 강화 교육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참가자들이 직접 테마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멘토링 프로그램과 지원금도 제공되며, 우수 참가자에게는 비짓제주 크리에이터 활동 기회와 더불어 제주청년센터 청년 교생 강사 자격이 주어진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제주 지역사회의 청년 인재를 육성하고 관광을 통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이번 사업을 기획했다”라며 “공사는 앞으로도 도내 청년들의 의견 수렴과 참여를 통해 이들과 상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