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7:03 (목)
박범인 금산군수, 금산세계인삼축제 일본 홍보 구슬땀
상태바
박범인 금산군수, 금산세계인삼축제 일본 홍보 구슬땀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3.05.2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 프로모션· KBS JAPAN과 업무협약도 체결
22일 진행된 구미모토 대백제전‧금산세계인삼축제 프로모션
22일 진행된 구미모토 대백제전‧금산세계인삼축제 프로모션

박범인 금산군수가 이달 22일부터 26일까지 5일 동안 일본 여러 도시를 방문하며 ‘금산세계인삼축제’를 알리고 있다. 

이번 방문은 대백제전, 금산세계인삼축제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추진됐으며 김태흠 도지사, 최원철 공주시장, 박정현 부여군수가 일정을 함께 한다.

대백제전‧금산세계인삼축제 홍보 프로모션은 22일 구마모토역 광장과 24일 시즈오카현 그랑쉽공연장에서 열려 금산 마스코트인 ‘삼신령’과 ‘삼동이’와 함께하는 SNS홍보, 인삼씨앗 고르기 등의 이벤트를 개최 호응을 얻었다.

22일 진행된 구미모토 대백제전‧금산세계인삼축제 프로모션
22일 진행된 구미모토 대백제전‧금산세계인삼축제 프로모션의 열기 취재 중인 일본 방송

23일 오사카에서 열린 충남도 관광‧축제 홍보 프로모션에서는 금산세계인삼축제 주제와 프로그램에 대한 발표가 있었다.

25일에는 도쿄 메트로폴리탄 호텔에서 KBS JAPAN 김정균 대표이사와 금산세계인삼축제 및 금산문화관광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거뒀다.

제41회 금산세계인삼축제는 오는 10월 6일부터 10월 15일까지 10일간 금산세계인삼엑스포광장과 시내 일원에서 ‘엄마 행복하세요’라는 주제로 개최될 예정이다. 

KBS JAPAN MOU 기념사진 (왼쪽부터 박범인 금산군수, KBS JAPAN 김정균 대표이사)

박범인 군수는 "금산인삼축제 일본 홍보를 계기로 일본 관광객들이 금산세계인삼축제의 즐거움과 의미를 알아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KBS JAPAN과의 협약을 통해 일본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금산의 문화관광을 알리는 프로그램이 제작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