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고물가시대, 할인·이벤트 적극 활용, 알뜰하게 여행·여가 즐기자!
상태바
고물가시대, 할인·이벤트 적극 활용, 알뜰하게 여행·여가 즐기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5.22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물가시대, 할인·이벤트 적극 활용해 여행·여가·휴가를 알뜰하게 즐겨보다. 여행업계는 각종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 잠재 소비자들의 여행심리를 자극한다. 

야놀자, ‘이른 무더위에도 놀자, 계산적으로’ 기획전..최대 84% 할인

야놀자가 ‘이른 무더위에도 놀자, 계산적으로’ 기획전을 진행한다.

야놀자는 이달 말까지 다양한 국내 숙소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숙소를 투숙일 기준 2주 전 미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하루 전까지 국내 숙소를 미리 예약하면 최대 5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야놀자 앱에서 각 쿠폰별 코드를 입력하면 바로 사용 가능하다.

더워지는 날씨에 최적화된 레저 기획전도 마련했다. 오는 31일(수)까지 워터파크ㆍ요트투어 등 전국 인기 수상 레저 20여 개를 최대 84% 할인 판매하고, 선착순 1천 명 대상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날씨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실내 놀거리 모음전도 진행한다. 전시ㆍ테마파크ㆍ키즈카페 등 30여 개 실내 레저 상품을 최대 68%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 할인 쿠폰도 적용 가능하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때이른 더위에도 마음 편히 놀 수 있도록, 트렌드를 반영한 국내 숙소 및 레저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고물가가 지속되는 상황에서도 여행만큼은 야놀자와 함께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고객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여기어때, 리뷰만 남겨도 100만 포인트 당첨 기회 제공

여기어때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해외 숙소 리뷰 확보를 위해 리뷰만 작성해도 100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여기어때 해외 숙소 결제 이력이 있는 고객 중 ‘고퀄리뷰’ 작성자만 가능하다.

고퀄리뷰는 글자 수 200자 이상, 숙소 사진 3장 이상을 첨부한 경우 인정된다. 작년 해외 숙박 이용 고객도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며, 이용 숙소에 대한 고퀄리뷰 작성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버튼을 눌러 참여할 수 있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한 명에게 여기어때 10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고퀄리뷰 작성 시 지급되는 기본 포인트의 두 배인 4,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작성된 리뷰가 해당 숙소의 첫 고퀄리뷰인 경우 5,000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해 최대 9,000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이정환 여기어때 유저인터랙션팀장은 “최대한 많은 해외 숙소 리뷰를 확보해, 올여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의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국내 숙소만큼이나 해외 숙소에서도 건강한 리뷰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티몬, 소비자 물가 안정’ 프로젝트 '특가 릴레이' 실시

티몬은 5월 한 달간 ‘소비자 물가 안정’ 프로젝트를 펼치는 가운데, 역대 인기 상품을 한데 모은 ‘베스트 팍팍세일’의 흥행에 힘입어 '특가 릴레이'를 계속해 이어간다.

‘베스트 팍팍세일’은 티몬의 베스트셀러 생필품부터 여행상품까지 다양한 특가가 한 달 내내 온라인 최저가인 점이 특징이다.

특히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는 ‘2023 티몬투어 여행박람회’ 기간 중 ‘단하루’, ‘올인데이’ 등 대표 원데이 특가 행사를 실시하고, 3천여 개에 달하는 여행 특가와 최대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