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강원도관광재단-고성군-MGRV, 워케이션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강원도관광재단-고성군-MGRV, 워케이션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3.05.18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관광재단은 고성군과 엠지알브이(MGRV)와 워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삼자 업무협약(MOU) 체결을 18일 고성군청에서 진행했다. 

재단과 고성군, 엠지알브이는 워케이션 특화 공간인 '맹그로브 고성'을 거점으로 지역 워케이션 산업 활성화를 위해 각 기관의 전문성을 토대로 상호협력하며 강원 워케이션 프로그램 운영 및 홍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강태 엠지알브이 대표이사, 함명준 고성군수, 강옥희 강원도관광재단 대표이사
조강태 엠지알브이 대표이사, 함명준 고성군수, 강옥희 강원도관광재단 대표이사

재단은 이번 협약으로 “워케이션 참여기업 유치를 통한 고성군 내 주중 방문객, 생활인구 증대로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지역소멸 대응까지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5일 월요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2023 강원 워케이션 위크’의 일환으로 맹그로브 고성에서 국내 유수 IT기업 근로자들을 초청해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 중에 있다.

이들은 몰입도 높은 업무 환경에서 근무 후 고성의 다양한 관광체험을 통한 여가를 병행하며 워케이션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표한다고 전했다.

재단 국내마케팅팀 최동석 팀장은 “이번 삼자 간의 업무협약을 통해 고성군이 대한민국 워케이션 대표도시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협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