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진주시-LG유플러스, 웹 예능 ‘와이낫크루’ 제작해 진주 관광매력 알린다
상태바
진주시-LG유플러스, 웹 예능 ‘와이낫크루’ 제작해 진주 관광매력 알린다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3.05.18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관광 활성화 홍보마케팅 공동추진 업무협약 체결

진주시와 LG유플러스는 지역관광 활성화 홍보마케팅 공동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18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신종우 진주시 부시장과 최택진 LG유플러스 기업부문장이 참석하였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각자의 보유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여 진주시의 특별한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LG유플러스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진주성, 지수승산마을, 진주중앙시장 등 관광명소와 진주시 관광캐릭터 하모, 진주대표음식 등을 홍보하는 웹 예능이 제작된다.

또한, LG유플러스 가입자 방문을 유도할 멤버십 혜택을 확대하여 지역 소상공인과도 연계할 예정이다.

이번에 제작될 웹 예능은 진주시가 LG유플러스, SBS와 협력하여 제작하는 ‘와이낫크루 시즌2’ 유튜브 콘텐츠로,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5월 26일과 6월 2일 오후 5시에 총 2편이 방송되며, 이후 7월에 SBS 지상파 TV에도 편성 예정돼 있어 많은 관광객이 진주를 방문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진주시는 지난 2월 말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야간관광 특화도시에 선정되어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며 방문 관광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최택진 LG유플러스 기업부문장은 “다양한 제휴를 통한 혜택 제공으로 고객에게 ‘선 넘는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포부를 밝히며 “진주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신종우 부시장은 “웹 예능을 통해 진주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홍보하게 돼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하며 “머무르는 관광도시 진주를 목표로 다양한 관광자원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