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음악으로 가득 찬 춘천의 낭만 봄밤 만나러 레고랜드로!
상태바
음악으로 가득 찬 춘천의 낭만 봄밤 만나러 레고랜드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5.1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랜드 코리아, 가족형 DJ파티 ‘뉴 키즈 온더 브릭스’ 선보여
야간개장 특별 콘텐츠..이번 주말부터 총 8회 진행 예정

음악으로 가득 찬 춘천의 낭만 봄밤 만나러 레고랜드로 떠나보자. 

레고랜드 코리아(이하 레고랜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형 DJ 파티 ‘뉴 키즈 온더 브릭스(NEW KIDS ON THE BRICKS)’를 이번 주말부터 선보인다.

뉴 키즈 온더 브릭스는 개장 1주년을 기념해 야간 개장 시즌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가족형 DJ 파티 콘셉트의 음악 프로그램이다.

레고랜드 코리아가 가족형 DJ 파티 뉴 키즈 온더 브릭스를 진행한다.
레고랜드 코리아가 가족형 DJ 파티 뉴 키즈 온더 브릭스를 진행한다.

레고랜드는 주요 타깃 연령층인 어린이는 물론 어린이 부모와 일반 성인 고객층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음악 장르로 체험 이벤트를 구성했다.

전문 디제이와 함께 빌보드 팝부터 신나는 동요 리믹스 버전, 추억의 뉴트로 등 음악에 맞춰 레고랜드의 밤을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다.

레고랜드의 뉴 키즈 온더 브릭스는 5월과 6월 2달간 총 8회 선보인다. 오는 20일을 시작으로 21일, 27일, 28일, 29일에 진행한 후 6월부터는 매주 토요일인 3일, 10일, 17일에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레고 시티 잔디 광장의 어썸 스테이지에서 오후 7시부터 30여 분간 진행된다. 파크에 입장한 고객이라면 별도의 입장권 구매 없이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교감하고 즐길 수 있는 신나는 음악은 물론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까지 포함되어 고객들에게 소정의 레고 경품 당첨의 즐거움까지 선사할 계획이다.

레고랜드는 지난 4월부터 전 세계 레고랜드 최초로 야간 개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맞춰 춘천 레고랜드의 밤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 등을 선보인다. 

불꽃놀이와 가족형 댄스 공연 ‘레츠고! 파티고!’를 결합한 ‘레츠고 파이어웍스 피날레’ 외에도 신나는 라이브 음악 공연 ‘레고랜드 브라스 밴드’, 레고 캐릭터들을 눈앞에서 만날 수 있는 ‘밋앤그릿’ 등 이벤트를 야간까지 연장 운영한다. 

야간 개장 도입과 함께 출시한 레고랜드 오후 이용권은 오후 3시부터 밤 9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성인 어린이 모두 3만 8000원이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레고랜드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린이와 방문한 부모님, 일반 성인 고객 등 모든 방문객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고자 가족형 DJ 파티를 새롭게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레고랜드만의 특색을 반영한 새로운 볼거리, 놀거리를 제공하여 다양한 고객에게 레고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