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8:01 (금)
인터파크, 신규 브랜드 BI 공개...비일상 설렘 선사 여행·여가 플랫폼으로 도약
상태바
인터파크, 신규 브랜드 BI 공개...비일상 설렘 선사 여행·여가 플랫폼으로 도약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5.17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가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하며 비일상의 설렘을 선사하는 독보적 여행·여가 플랫폼으로 도약한다.

인터파크의 신규 BI는 인터파크의 상징인 ‘i’를 모티브로, 사람이 걷는 듯한 형상을 표현해 일상에서 비일상으로 이동하며 느끼는 설렘을 나타냈다. 

이를 통해 인터파크가 제공하는 항공, 숙박, 레저, 공연, 스포츠 등 다양한 서비스로 일상을 벗어난 특별한 경험과 설렘을 전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메인 컬러인 블루를 적용한 인터파크 투어 아이콘과 보라색의 인터파크 티켓 아이콘 등은 오는 오는 19일까지 순차 적용된다.

인터파크는 보다 다양한 서비스와 차별화된 경험을 강조하는 신규 BI와 함께, 글로벌 여행·여가 플랫폼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인터파크의 올해 1분기(1월-3월) 거래액과 4월 항공권 판매액은 각각 7478억 원, 1731억 원으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 해외여행 리오프닝 수요를 선점하며 연일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또한, 올 여름 해외여행 준비 시 인터파크를 떠올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은 ‘해외여행은 인터파크-다’를 진행하고 있어, 이번 신규 BI 공개를 통해 브랜드 선호도 높이기를 꾀한다. 

최휘영 인터파크 대표는 “인터파크는 혁신적인 기술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엔데믹 이후 증가하는 여행·여가 수요를 선점하며 고속 성장하고 있다”면서, “인터파크만이 제공할 수 있는 비일상의 설렘을 담은 신규 BI를 통해 압도적인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확보해 독보적인 여행·여가 플랫폼으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