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밀양 관광지 여행하고 스탬프 모아 선물도 받자!
상태바
밀양 관광지 여행하고 스탬프 모아 선물도 받자!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3.05.17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시, '고 밀양 스탬프 투어' 12월 18일까지 운영

밀양시와 밀양문화관광재단은 모바일을 통해 참여형 관광을 유도하고 밀양의 알려지지 않은 명소를 홍보하기 위해 오는 12월 18일까지 7개월 간 ‘고고(GoGo) 밀양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운영한다.

고고 밀양 스탬프투어는 모바일 스탬프투어와 종이 스탬프투어로 진행된다.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스마트폰을 활용해 사용자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스탬프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참여는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를 통해 ‘스탬프투어’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즉시 참여가 가능하다.

시와 재단이 선정한 55개 관광지 중 스탬프 획득 개수에 따라 스탬프 획득 개수에 따라 영남루(25개), 표충사(15개), 위양지(10개)로 등급을 나눠 등급 달성 시 2만원, 1만원, 5천원의 모바일 밀양사랑상품권을 지급한다.

제65회 밀양아리랑대축제가 진행되는 18일~21일에는 대축제 스탬프투어를 진행한다. 축제 인근 지정된 관광지 6곳을 방문하고 축제 행사장 내 기념품 판매소를 방문하면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종이스탬프투어는 밀양역 종합관광안내소에서 스탬프투어북을 수령하고 주요 관광지 14곳 중 7곳의 스탬프를 획득하면 관광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외부 관광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진행하는 스탬프투어는 밀양시민의 경우 스탬프투어에 참여는 가능하나 상품은 지급되지 않는다.

양기규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스탬프 투어를 통해 밀양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숨은 명소를 찾아가는 재미와 선물도 받아가는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면서 “2023 밀양 방문의 해를 맞아 관광마케팅을 더욱 확대해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