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5월, 부모∙자녀∙반려동물과 이색 ‘팸캉스’로 재충전!
상태바
5월, 부모∙자녀∙반려동물과 이색 ‘팸캉스’로 재충전!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5.16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스컴바인, 가정의 달 맞아 국내 이색 ‘팸캉스’ 호텔 추천

신록이 무르익는 5월, 가족들과 오붓하게 휴양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싶다면 이색 ‘팸캉스’는 어떨까.

‘팸캉스’란 ‘가족(Family)’과 ‘호캉스(Hotel+Vacance)’의 합성어로, 가족과 호텔에 머물며 휴식하는 것을 뜻한다.

최근 최근 어린 자녀부터 부모님, 반려동물까지 각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보다 특별한 여행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호텔리조트가 내놓은 ‘팸캉스' 상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이에 호텔스컴바인은 국내 각지에서 이색적인 ‘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을 추천했다. 

# 아이와 특별한 추억을 

자녀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을 추천한다. 5성급 호텔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한눈에 들어오는 탁 트인 해운대 바다 전망 아래 럭셔리한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것더,

뿐만 아니라 약 400평 규모의 실내 키즈 테마 체험 월드 ‘키즈빌리지’를 운영하고 있어 아이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물할 수 있다.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키즈빌리지에는 어린이들의 교통 안전 의식을 높이는 키즈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비롯, 콘솔 게임과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공간 ‘플레이랩(PLAY LAB)’과 프리미엄 교구 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하바 키즈 라운지’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돼 있다. 키즈빌리지 이용 요금은 무료다.

#여유로운 휴식과 제주의 낭만을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효도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제주도만의 여유로운 감성과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리조트 ‘엠버 퓨어힐 호텔 & 리조트’를 추천한다.

‘제주 엠버 퓨어힐’
‘제주 엠버 퓨어힐’

제주시에 위치한 엠버 퓨어힐 호텔 & 리조트는 돌담과 초가지붕을 갖춘 독채형 객실을 통해 제주 자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안락한 휴식을 제공한다.

한라산 일대와 제주 바다의 조망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 ‘퓨어 스카이 풀(PURE SKY POOL)’을 시작으로, 심신의 피로 회복을 돕는 스파 및 사우나 시설은 부모님께 특별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한다.

신선하고 건강한 제주 로컬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미식 레스토랑과 '포레스트', '힐' 등 객실마다 설치된 개별 외부 노천탕은 투숙객의 온전한 휴식을 돕는다.

#푸른 잔디 밭에서 반려동물과 마음껏 뛰놀다

반려동물과 함께 강원도 홍천의 맑고 아름다운 자연 경관에 둘러싸인 여행을 계획한다면, 반려동물 입실이 가능한 펫 프렌들리 객실을 운영하는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를 추천한다. 

‘소노펫 비발디파크’
‘소노펫 비발디파크’

펫 프렌들리 객실은 반려동물의 성향과 행동 동선을 배려해 설계되어,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 편안하고 안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에는 반려동물 동반 출입이 가능한 레스토랑 겸 카페 ‘띵킹독(Thinking Dog)’과 700평이 넘는 천연 잔디 위에서 목줄 없이 뛰놀 수 있는 ‘플레이그라운드’, 반려동물 돌봄 시설 ‘보딩(Bording)’ 등이 마련돼 있어 단순 숙박을 넘어 반려동물과의 이색적인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은 국내외 주요 온라인 여행 사이트 및 유명 체인 호텔과 연계해 전세계 수백만 개 이상의 실시간 호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주요 온라인 여행 사이트의 국내외 호텔을 예약할 경우 결제 금액의 5%를 즉시 할인 또는 적립해주는 프로모션과 ‘최저가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호텔스컴바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