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호시노 리조트, 한국 시장 홍보 본격화..'한국 진성팬' 확보 나선다!
상태바
호시노 리조트, 한국 시장 홍보 본격화..'한국 진성팬' 확보 나선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5.17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조나레 괌, OMO5 구마모토, OMO3 도쿄 아사쿠사, OMO7 고치 리뉴얼 등 4개 시설 추가 오픈

창립 109주년을 맞은 일본 호시노 리조트 그룹이 4개 시설을 추가 오픈하며 한국홍보 활동을 본격화해 '한국 진성팬' 확보에 나선다.

호시노 리조트는 '여행을 즐겁게 하다'를 모토로 국내외 60개 이상의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리조트 그룹으로, 일본 료칸 문화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선보이며, 지속 성장하고 있다.

호시노야 가루이자와 전경
호시노야 가루이자와 전경

호시노리조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리조트는 리조나레 괌, OMO5 구마모토, OMO3 도쿄 아사쿠사, OMO7 고치 등이다. 올해 4월 ‘리조나레 괌’의 리브랜드 오픈하고, 일본 내에 OMO5 구마모토를 신규 오픈한다. 이어 오는 7월 OMO3 도쿄 아사쿠사의 신규 오픈, 2024년 봄에는 OMO7 고치의 리뉴얼 오픈이 예정돼 있다.

호시노 리조트 브랜드는 ▲호시노야 ▲카이 ▲리조나레▲‘OMO(오모) 등이 있다. 

‘호시노야’는 호시노 리조트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로, 그 지역만이 가진 독자적인 역사, 문화 등의 특징을 건물 디자인부터 서비스에 자연스럽게 반영하여 일본 특유의 정서와 현대적인 감성을 모두 전달한다. 

카이 유후인 온천
카이 유후인 온천

‘카이’는 일본이 가진 분위기를 가장 잘 살린 브랜드로, 전통적인 일본 료칸에서 계절에 따른 감성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편안한 객실과 제철 식재료로 만든 가이세키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여행지의 문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공연예술 프로그램도 경험할 수 있다.

‘리조나레’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리조트형 호텔로, 가족 단위로 방문 하는 투숙객들을 위해 어른과 아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OMO레인저투어’는 도심형 관광호텔인 ‘OMO(오모)’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지역 가이드 ‘OMO레인저’를 통해 가이드북에는 나와 있지 않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합리적인 가격과 자유로운 분위기의 ‘BEB(베브)’는 체크아웃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아 시간과 계획에 얽매이지 않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호시노 리조트 호시노 요시하루 대표이사는 "현재 한국에서 호시노 리조트의 브랜드 인지도는 대만, 중국, 미국, 유럽 등 다른 나라와 비교 했을 때 높지 않은 편"이라며 "엔데믹과 함께 본격적으로 일본 내외 시설 수를 늘리고 서비스 개발을 통해 한국 시장의 수요에 대응할 준비를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 여행객들은 세계 어느 나라보다 다양한 여행 패턴과 니즈를 가졌으며, 대도시뿐 아니라 로컬 여행에 대한 수요도 높은 것이 특징”이라며, “호시노 리조트는 최근 규모를 점차 확장하고 있고 일본 곳곳에 지역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을 운영 중이기 때문에 한국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호시노 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